gyro.kr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술분석및 페이스북 전술제안 > gyro3 | gyro.kr report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술분석및 페이스북 전술제안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술분석및 페이스북 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1:10

본문




Download :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략분석및 페이스북 전략제안.pptx










FACEBOOK%20페이스북%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페이스북%20기술혁신전략분석및%20페이스북%20전략제안_pptx_01.gif FACEBOOK%20페이스북%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페이스북%20기술혁신전략분석및%20페이스북%20전략제안_pptx_02.gif FACEBOOK%20페이스북%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페이스북%20기술혁신전략분석및%20페이스북%20전략제안_pptx_03.gif FACEBOOK%20페이스북%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페이스북%20기술혁신전략분석및%20페이스북%20전략제안_pptx_04.gif FACEBOOK%20페이스북%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페이스북%20기술혁신전략분석및%20페이스북%20전략제안_pptx_05.gif FACEBOOK%20페이스북%20기업%20성공사례분석과%20페이스북%20기술혁신전략분석및%20페이스북%20전략제안_pptx_06.gif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술분석및 페이스북 전술제안

레포트/경영경제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략분석및 페이스북 전략제안 ,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략분석및 페이스북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략 페이스북 전략제안


FACEBOOK,페이스북,기업,성공사례과,페이스북,기술혁신전략,페이스북,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략분석및 페이스북 전략제안.pptx( 12 )




_SLIDE_1_
FACEBOOK성공戰略
_SLIDE_2_

목차
1. 페이스북 기업intro

2. 페이스북 상황

3. 페이스북 기술혁신戰略
1)알고리즘 EDGERANK’ 기술
2)Graph Search’기술
3)실시간 웹서버 기술
4)‘빅데이터 관리능력’, ‘인사이트’
5)기술혁신의 전개 과정

4.페이스북 성공요인analysis
1) alteration(변화) 를 정확히 읽고쓰기, 적절한 대응책을 마련
2) 기존 서비스의 문제점(問題點)을 해결함
3) 스마트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
-‘크라우드소싱’의 활용
-페이스북만의 독자적인 특허권

5. 페이스북 戰略제안

참고한 문헌
_SLIDE_3_
1. 페이스북 기업intro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2. 페이스북 상황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3. 페이스북 기술혁신戰略
_SLIDE_19_
FaceBook 기술혁신
1.‘알고리즘 EDGERANK’ 기술
2. ‘Graph Search’기술
3. ‘실시간 웹서버 기술 Tornado
4. .‘빅데이터 관리능력’, ‘인사이트’
_SLIDE_20_

Facebook algorithm
_SLIDE_21_

1)알고리즘 EDGERANK’ 기술
Facebook에 게시되는 수 많은 포스트를 오브젝트로 간주하여, 이 오브젝트에 일어나는 작용을 엣지 활동으로 보고, 이에 따라 뉴스피드에 인기순으로 정렬하는 알고리즘
_SLIDE_22_

친밀도
프로필조회, 사진보기
좋아요, 댓글, 링크
_SLIDE_23_

가중치
_SLIDE_24_

시의성
포스트가 생성된 시점 기준 이후에 경과된 시간을 나타내는 지표
_SLIDE_25_
_SLIDE_26_

2)‘Graph Sear…(skip)

설명




순서
FACEBOOK 페이스북 기업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페이스북 기술혁신전술분석및 페이스북 전술제안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