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의변화,이마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1:32본문
Download :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이마트와홈플러스(2).ppt
Download :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이마트와홈플러스(2).ppt( 85 )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이마트와홈플러스 ,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이마트와홈플러스자연과학레포트 , 할인점 할인점유통산업 대형할인마트 외국할인점 국내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유통환경의변화 이마트분석 홈플러스분석 이마트와홈플러스
레포트/자연과학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삼성테스코와 이마트의 경영전술비교
테스코 경영 전술
4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1
E-MART의 경영 전술
2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3
시사점
5
1. E-MART 개요
E-MART의
경영 전술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테스코의
경영 전술
시사점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직원수 : 6000여 명
매출액
`이마트 `
매출액(억원)- 7,946,379 (89.4)
매출총 이익(억원) - 2,152,556 (76.1)
`신세계 매출량`
1. E-MART 개요
E-MART의
경영 전술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테스코의
경영 전술
시사점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매장
■ 전국 단위 : 120개 점포 ( 현재 122호점 개점...
삼성테스코와 이마트의 경영전술비교
테스코 경영 전술
4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1
E-MART의 경영 전술
2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3
시사점
5
1. E-MART 개요
E-MART의
경영 전술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테스코의
경영 전술
시사점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직원수 : 6000여 명
매출액
`이마트 `
매출액(억원)- 7,946,379 (89.4)
매출총 이익(억원) - 2,152,556 (76.1)
`신세계 매출량`
1. E-MART 개요
E-MART의
경영 전술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테스코의
경영 전술
시사점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매장
■ 전국 단위 : 120개 점포 ( 현재 122호점 개점 )
■ china(중국) 권 : 17개 점포 ( 화동권/ 화북권 )
화동권
취양점/루이홍점/인뚜점/무딴장점(長點)/싼린점/라오시먼점
/창장점(長點)/난차오점/차오안점/화차오점/쏭장점(長點)/시산점/싱닝점
화북권 - 아오청점/탕구점/양차오점/광화차오점
1. 경영전술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의 개요
테스코의
경영 전술
시사점
E-MART 의
경영 전술
고객 서비스 전술
촉진전술
Everyday
Low Price 슬로건
한국형 할인점 전술
제품전술
다수의 PB 상품
다양한 상품 진열
신선품의 배치
시설 및 기타전술
유통전술
다점포화 전술
물류센터보유
전자동 물류센터
규모의 경제전술
최고의 구매력
가격전술
Every day
low price
E - MART
2. 이마트의 china(중국) 진출전술
E-…(투비컨티뉴드 )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의변화,이마트analysis,홈플러스analysis,이마트와홈플러스
설명
순서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의변화,이마트analysis,홈플러스analysis,이마트와홈플러스
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이마트와홈플러스,자연과학,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