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事例를 통한 연구) > gyro3 | gyro.kr report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事例를 통한 연구)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事例를 통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9:17

본문




Download :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사례를 통한 연구).pptx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事例를 통한 연구)


_SLIDE_1_

CONTENTS
서론
연구의 배경과 목적

본론
1. 애플리케이션 시장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0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現況(현황) 및 展望
03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대두
04 4P 4C 4R

2. 앱marketing 의 4R
01 앱 marketing 의 4R
02 4R을 활용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事例(사례)

conclusion(결론)
시사점
_SLIDE_2_
Introduction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_SLIDE_3_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그림1-2] 세계 모바일 대 데스크탑 Internet 사용자수 展望, 2007~2015년

[그림1-1] 이동전화 가입자 수/스마트폰 가입자 비중

“휴대성, 이동성, 개인성”활용
Personal Media 로 발전
서 론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marketing 의 4R
시 사 점
2012 스마트콘텐츠 시장조사, 한군콘텐츠진흥원
전 세계 모바일 및 데스크톱...

_SLIDE_1_

CONTENTS
서론
연구의 배경과 목적

본론
1. 애플리케이션 시장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0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現況(현황) 및 展望
03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대두
04 4P 4C 4R

2. 앱marketing 의 4R
01 앱 marketing 의 4R
02 4R을 활용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事例(사례)

conclusion(결론)
시사점
_SLIDE_2_
Introduction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_SLIDE_3_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그림1-2] 세계 모바일 대 데스크탑 Internet 사용자수 展望, 2007~2015년

[그림1-1] 이동전화 가입자 수/스마트폰 가입자 비중

“휴대성, 이동성, 개인성”활용
Personal Media 로 발전
서 론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marketing 의 4R
시 사 점
2012 스마트콘텐츠 시장조사, 한군콘텐츠진흥원
전 세계 모바일 및 데스크톱 Internet 이용자 추이 展望, Morgan Stanley(2xxx.4)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3,000만명 돌파 (33,298,440명, 방송통신위원회, 2013.01)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미디어의 성장
_SLIDE_4_
Body 1 애플리케이션 시장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0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現況(현황) 및 展望
03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대두
04 4P 4C 4R

_SLIDE_5_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서 론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marketing 의 4R
시 사 점
“모바일 내에서 이전할 수 없었던 작업을
가능하게 하거나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휴대폰용 응용 프로그램(program]) ”
사용자중심의
서비스 제공
누구든지 개별 의도대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앱 스토어에
등록하고 이를 세계인들을 상대로 사고 팔 수 있다는 idea

_SLIDE_6_
서 론
…(투비컨티뉴드 )


순서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事例를 통한 연구)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사례를 통한 연구) ,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사례를 통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앱마케팅 AppMarketing 시대 R 한 브랜드앱 사례를



설명

Download :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사례를 통한 연구).pptx( 98 )




레포트/경영경제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R,한,브랜드앱,사례를,경영경제,레포트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앱%20사례를%20통한%20연구)_pptx_01.gif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앱%20사례를%20통한%20연구)_pptx_02.gif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앱%20사례를%20통한%20연구)_pptx_03.gif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앱%20사례를%20통한%20연구)_pptx_04.gif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앱%20사례를%20통한%20연구)_pptx_05.gif 앱마케팅(AppMarketing)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앱%20사례를%20통한%20연구)_pptx_06.gif


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