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戰略] 광동제약 기업analysis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13:54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 기업분석 레포트.hwp
공부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 목차와 같이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분석과 함께 제약업계에 대한 분석도 정리해 두었습니다.
⑴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설명
⑶ 재무제표를 통한 분석
1. 기업개요
[marketing 戰略] 광동제약 기업analysis report
Ⅱ. 본론





1) 수요예측
⑷ 재무비율분석
⑴ 기업의 목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광동제약 기업분석 레포트.hwp( 30 )
2. 회계, 재무 분석
광동제약, 기업분석, 재무분석, 제약업계
⑵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광동제약 기업분석 레포트입니다.
1) 시장기회분석
목차와 같이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analysis과 함께 제약업계에 대한 analysis도 요점해 두었습니다. 공부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⑶ 형태
⑵ 연혁
3. 마케팅활동, 생산관리
순서
투명경영, 비전경영, 고객만족경영, 가치경영이라는 4대 경영모토를 기반으로 the twenty-first century 휴먼헬스 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의 실현을 위해 사업구조 고도화와 연구개발 역량 강화, 경영의 시스템, 그리고 기업문화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3) Marketing Mix
Ⅰ. 서론
*** 본문 일부
⑵ 생산관리
⑸ 조직분석
광동제약은 ‘휴먼 헬스 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 기업의 실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사회에 공헌하고, 고객건강을 생각하고, 보람된 일터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⑶ 한계점과 보완점
2) 제품설계
Ⅲ. 結論(결론)
3) 공장입지선정
⑸ 분석결과
4) 공장설비배치 / 운영 / 품질검사
⑴ 마케팅 활동
- 참고 : 다른 제약회사와 비교분석
광동제약 기업analysis report입니다.
⑷ 경영자
2) 표적시장선정
우량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과감한 연구개발 및 시설투자를 통해 성장의 원동력을 강화할 뿐 아니라 최근에는 ERP 시스템 구축을 통해 업무와 시스템 혁신을 성공적으로 완수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경영기반을 착실히 다져가고 있다. 아울러 전문치료제 시장에서도 항암제를 위한 우수 의약품 개발을 중앙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일반의약품, 전문의약품, 건강드링크, 건강식품이라는 discrimination화된 산업기반을 구축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