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성공strategy브랜드marketing 分析(완성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20:09
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분석(완성본).ppt
마케팅分析(분석) Chapter 1. KRAZE BURGERS 브랜드 / 기업introduction Chapter 2.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Chapter 3. Key Success Factors (성공요인 / 강점) Chapter 4. 結論(결론) 및 나아갈 방향 ABOUT 크라제버거(Krazeburger) o ㈜크라제인터내셔날(KRAZE INTERNATIONAL INC.)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o 크라제(Kraze)의미 - Korea(대한민국), Craze(열광, 열중), Burger를 조합하여 만든 Brand 대한민국 최초 순수 기술로 개발한 100% 수제 Premier 햄버거 대한민국 최초 100% 수제 햄버거에 사람들은 열과, 열중 한다는 의미. 다양성(Variety) 품질(Quality) 선택(Choice) Brand Name : Korea (Kr) Craze(aze 열광, 열중) - 상품경쟁력...
마케팅分析(분석)
?
Chapter 1. KRAZE BURGERS 브랜드 / 기업introduction
Chapter 2.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Chapter 3. Key Success Factors (성공요인 / 강점)
Chapter 4. 結論(결론) 및 나아갈 방향
ABOUT 크라제버거(Krazeburger)
o ㈜크라제인터내셔날(KRAZE INTERNATIONAL INC.)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o 크라제(Kraze)의미 - Korea(대한민국), Craze(열광, 열중), Burger를 조합하여 만든 Brand
대한민국 최초 순수 기술로 개발한 100% 수제 Premier 햄버거
대한민국 최초 100% 수제 햄버거에 사람들은 열과, 열중 한다는 의미.
다양성(Variety)
품질(Quality)
선택(Choice)
Brand Name : Korea (Kr) Craze(aze 열광, 열중)
- 상품경쟁력 강화, 현지화 전략(戰略) , 브랜드 가치 향상, 지속가능 경영, 글로벌경영을 강화
/ 발전시켜 전략(戰略) 적인( 신뢰, 현장, 투명경영 ) 경영을 통해 세계화를 선도하는
Global NO.1 Brand 목표(goal).
웰빙 기술
Product
다양한
상품 제공
GLOBAL
Marketing
아시아, 유럽
유명 배우
Marketing
Ice 빵
웰빙 원료
기술 도입
Coffee등
다양한 상품
제공
10%
20%
30%
40%
’07
’09(1/4Q)
’08
’05
’06
28.7%
18%
20.5%
23.63%
47.3%
Price
Place
제휴를 통한 할인제
Point 누적제
품질 差別(차별) 화를 통해 소비자 수용범위를
적용하여 등급별로 가격 설정
즐길 수 있는 공간
사이버상의 광고효능
새로운 입지
‘쿨팩`(Cool-pack)이라는 특별한 물류시…(skip)
크라제버거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크라제버거성공strategy브랜드marketing 分析(완성본)
크라제버거성공strategy브랜드marketing 分析(완성본)
설명
Download : 크라제버거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분석(완성본).ppt( 98 )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제버거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분석(완성본) , 크라제버거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분석(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 완성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