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7:47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pptx
나는 한국에 최초 라면전문점이라는 文化를 창조하고 널리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하지만 나는 돈이 목적이 아니다.
_S…(To be continued )
순서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 틈새라면 SWOT 틈새라면
경제경영,틈새라면,틈새라면,기업소개,틈새라면,외부환경,틈새라면,SWOT,틈새라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설명
다. 브랜드를 팝니다
기업의 양적성장보다는 질적성장 추구
틈새라면은 한마디로 말해서 새로운 文化이며 歷史다.
Download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pptx( 14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introduce
외부環境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drawback(걸점) analysis(분석)
drawback(걸점) 대응方案 戰略
_SLIDE_3_
기업introduce-김복현CEO
부가 아닌 文化창출에 중점을 둠
김복현 사장은 말했습니다.
내가 돈을 목적으로 사업을 했다면 나는 부자가 되어 있었을 것이다.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