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data(자료) - 아동문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25 04:16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자료 - 아동문학.hwp
3. 자기 경험, 자기 생각, 자기 표현을
어린이들이 쓴 시는 꾸미지 말고, 엄살부리지 말…(省略)
Download : [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자료 - 아동문학.hwp( 68 )
[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자료 - 아동문학 , [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자료 - 아동문학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예창작 기초 발표 자료 아동문학
설명
[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data(자료) - 아동문학
다.
3) 동시는 직접 경험하지 못한 이야기도 다룰 수 있으나, 산문은 실제로 경험한 일을 쓴다는 점이다.
3. 자기 경험, 자기 생각, 자기 표현을
어린이들이 쓴 시는 꾸미지 말고, 엄살부리지 말고, 보고 듣고 경험한 대로 써야만 귀엽고 재미있고, 참맛이 난다고 할 수 있다 너무 허풍을 떨면 만담가의 익살처럼 알맹이가 없어지고, 어른들 흉내만 내려고 문장을 너무 꾸미려 하다 보면, 짙은 화장을 한 것같이 천해 보인다.
2) 동시는 상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산문은 사실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이다.
3) 동시는 직접 경험하지 못한 이야기도 다룰 수 있으나, 산문은 실제로 경험한 일을 쓴다는 점이다.
2) 동시는 상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산문은 사실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이다. 어린이의 시는 어린이다운 귀여움과 앳된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資料
아동문학
Ⅰ. 동시
1. 동시란
어린이들에게 읽힐 목적으로 아동문학가나 어린이들이 지은 것으로 감동을 운율에 담아 그림 그리듯 나타낸 글이라 말할 수 있다
2. 동시와 산문의 다른 점
1) 동시는 느낌만을 가위질하듯 도려내어 적을 글이고, 산문은 길게 說明(설명) 을 하는 글이다.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문예창작,기초,발표,자료,아동문학,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data(자료) - 아동문학
문예창작의 기초 발표 資料
아동문학
Ⅰ. 동시
1. 동시란
어린이들에게 읽힐 목적으로 아동문학가나 어린이들이 지은 것으로 감동을 운율에 담아 그림 그리듯 나타낸 글이라 말할 수 있다
2. 동시와 산문의 다른 점
1) 동시는 느낌만을 가위질하듯 도려내어 적을 글이고, 산문은 길게 說明(설명) 을 하는 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