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gyro3 | gyro.kr report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13:39

본문




Download : [1000원]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레쓰비를 통해 사랑을 알리는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았고,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레쓰비를 떠올리는 데에도 일조를 한 광고가 되었다. 그리고 2008년 레쓰비는 이현진, 유다인을 모델로 사랑을 처음 하려는 남녀를 광고에 담았다.

② 다양한 프로모션 전술
천년사랑 대축제 콘서트: 연인들을 모아 레쓰비와 함께 하는 콘서트를 개최
레쓰비 에피소드 공모전:
marketing 4P중 한 부분인 promotion 에 있어서 TV광고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수단을 이용해서 교환을 창출하는 것이 IMC전술 중 하나이다. 그 후 2xxx년 송중기, 백진희를 모델로 역시 사랑을 처음 하려는 남녀를 다른 상황으로 연출하였다. 레쓰비는 연인들을 초청해서 진행한 천년사랑 대축제 콘서트를 비롯해서 레쓰비CF를 만드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참여하게 만들었다.

2. discrimination화
커피가 가진 맛과 향, 혹은 피로극복을 강조한 다른 캔 커피와는 다르게 레쓰비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어필하면서 레쓰비 매니아 층을 형성할 수 있었다. 당시 레쓰비 광고는 젊은 20대 남녀를 타깃으로 ‘사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소구시켰다. ‘저 이번에 내려요’라는 대사를 유행어로 만들면서 동시에 레쓰비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처음 이 되었다. 이것은 레쓰비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고수한 것이고 소비자들이 생각한 레쓰비의 이미지와 레쓰비가 소구시키고자 했던 브랜드 identity가 일치하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더 확실히 각인이 될 수 있었다.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레쓰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레쓰비 보고서
레쓰비란
`레쓰비(Let`s Be)’는 ‘우리 함께’라는 뜻의 ‘Let’s Be Together’에서 ‘Together’를 줄인 말로서 ‘캔 커피를 마실 때에는 항상 레쓰비를 마시자’라는 뜻을 담고 있따

Ⅰ 레쓰비 선정이유
1. IMC전술
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1997년 류시원, 전지현을 모델로 한 레쓰비 광고가 TV전파를 탔다.…(생략(省略))
[1000원]%20레쓰비%20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1000원]%20레쓰비%20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1000원]%20레쓰비%20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1000원]%20레쓰비%20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레쓰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레쓰비 보고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98 )



순서


다. 이 때 패러디 영상도 많이 나올 만큼 젊은이들의 관심을 많이 끌어온 광고이기도 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