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 > gyro3 | gyro.kr report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20:39

본문




Download :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hwp




폴란드 내의 설문은 휴대폰, 화장품 등 소비…(省略)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

다.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의%20폴란드%20시장%20진출_hwp_01.gif LG전자의%20폴란드%20시장%20진출_hwp_02.gif LG전자의%20폴란드%20시장%20진출_hwp_03.gif LG전자의%20폴란드%20시장%20진출_hwp_04.gif LG전자의%20폴란드%20시장%20진출_hwp_05.gif LG전자의%20폴란드%20시장%20진출_hwp_06.gif

세계

설명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에 대한 글입니다.세계 ,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hwp( 41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에 대한 글입니다.


Ⅰ. 머 리 말
- 3 -
Ⅱ. LG전자의 현재 기업 상황
1. LG전자 intro
2. LG전자는 해외로 진출할 수밖에 없는가?
- 3 -
Ⅲ. 폴란드 경제와 시장 analysis
1. 폴란드의 시장 잠재력
2. 低비용 高매력의 폴란드
3. EU시장 + 동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
- 5 -
Ⅳ. LG전자의 폴란드 시장 진출
1. LG전자, 왜 폴란드인가?
(1) EU 디지털 전진기지
(2) 저렴한 인건비와 環境(환경)여건
(3) 수직계열화를 통한 시너지 창출
(4) 수요의 증대
2. 폴란드와 LG전자의 win-win戰略
- 10 -
Ⅴ. 폴란드를 통해 본 동유럽 시장 진출
1. 한국의 다른 기업의 폴란드 시장 진출 또는 시장 진출 계획
(1) 한국타이어의 폴란드 투자 계획
(2) 현대자동차의 투자계획 변경 가능성
2. 한국 기업의 폴란드 진출 시 고려 사항
(1) 브랜드 신뢰도
(2) 폴란드 중소기업간 제휴
3. 동유럽의 밝은 경제 展望(전망) 과 폴란드를 통해 본 동유럽 진출 여건

Ⅵ. 結論



(2) 현대자동차의 투자계획 변경 가능성 : 금년 연초에 슬로바키아의 질리나시와 경쟁에서 7억 유로 상당의 현대자동차 공장유치에 실패한 바 있는 폴란드는 현대자동차 대표와 협상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그룹의 또 다른 자동차 생산업체인 기아자동차의 대표가 최근에 슬로바키아 의회에서 투자를 둘러싸고 벌어지고 있는 정치적 다툼에 대해 지긋지긋하다는 표현을 했다면서, 폴란드는 항상 투자 유치 협상 재개 준비가 됐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폴란드에서 현대자동차 측이 `투자예정 공장지역의 재배치`에 관련한 여하한 신호를 아직까지 보내지 않고 있지만, 슬로바키아가 현대에 실제로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조건을 제시했기 때문에, `현대`의 협상신호를 기대하고 있다

2. 한국 기업의 폴란드 진출 시 고려 사항
(1) 브랜드 신뢰도 :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설문조사에 의하면, 폴란드인은 대체로 자국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