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특수교육] 특수교육개론 > gyro3 | gyro.kr report

[특수교육] 특수교육개론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교육] 특수교육개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19:08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개론.hwp




)„) Quay의 차원분류(1973)에 따른 定義(정이) ① 행위장애(conduct disorder) : 언어나 행동이 공격적이고, 무책임한 행동을 하거나 남을 방해하는 행동이나 윗사람의 말을 거역하는 등의 행동. ② 불안감 : 위축행동(anxiety-withdrawal) : 지나친 불안감, 수줍음, 고립되어 있는 아동의 경우. ③ 미성숙(immiturity) : 주의집중 부족, 공상, 수동적 행동 등 나이에 비해 성숙도가 낮은 경우. ④ 단체적인 공격적 행동(socialized aggression) : 집단에 소속되어 도둑질을 한다거나 다른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나, 집을 나가서 방황하거나 학교에 결석을 하고 떼를 지어 돌아다니는 경우.…) 생태학적인 관점에서의 定義(정이): 정서장애의 행동 양상은 매우 다양하여 모든 행동 特性을 하나의 개념(槪念)으로 定義(정이) 내…(생략(省略))




Ⅰ. 시각장애아동의 교육, , Ⅱ. 청각장애아동의 교육, , Ⅲ.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 Ⅳ. 지체부자유아동의 교육, , Ⅴ. 정서장애아동의 교육, , Ⅵ. 학습장애아동의 교육, , Ⅶ. 의사소통장애아동의 교육, , Ⅷ. 중도/중복장애아동의 교육, , Ⅸ. 개별화 전환 program(전환교육/진로교육) , 다운로드 : 57K

Ⅰ. 시각장애아동의 교육, , Ⅱ. 청각장애아동의 교육, , Ⅲ.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 Ⅳ. 지체부자유아동의 교육, , Ⅴ. 정서장애아동의 교육, , Ⅵ. 학습장애아동의 교육, , Ⅶ. 의사소통장애아동의 교육, , Ⅷ. 중도/중복장애아동의 교육, , Ⅸ. 개별화 전환 프로그램(전환교육/진로교육) , FileSize : 57K , [특수교육] 특수교육개론사범교육레포트 , 특수교육 시각장애아동 청각장애아동

[특수교육] 특수교육개론


다.
특수교육개론_hwp_01.gif 특수교육개론_hwp_02.gif 특수교육개론_hwp_03.gif 특수교육개론_hwp_04.gif 특수교육개론_hwp_05.gif 특수교육개론_hwp_06.gif




Download : 특수교육개론.hwp( 56 )


특수교육,시각장애아동,청각장애아동,사범교육,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Ⅰ. 시각장애아동의 교육

Ⅱ. 청각장애아동의 교육

Ⅲ. 정신지체아동의 교육

Ⅳ. 지체부자유아동의 교육

Ⅴ. 정서장애아동의 교육

Ⅵ. 학습장애아동의 교육

Ⅶ. 의사소통장애아동의 교육

Ⅷ. 중도/중복장애아동의 교육

Ⅸ. 개별화 전환 호로그램(전환교육/진로교육)

Ⅴ. 정서장애아동의 교육ƒ. 정서장애의 定義(정이)ƒ) 특수교육에서의 定義(정이): 교육의 장에서 부적응 행동과 학습상의 문제 등이 겹쳐서 일반교육 방법으로는 지도가 곤란하므로 특별한 교육배치나 배려를 필요로 하는 아동(단, 부적응의 문제는 기질적인 것이 아니라 심리적 environment(환경) 적 요인이 크게 관여하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