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 > gyro3 | gyro.kr report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20:59

본문




Download :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txt




여기에 우리는 여러 가지 기법을 씁니다. 일례로 방송 시청대가 낮은 연령층으로 이루어지는 음악program이 그것입니다. 소구기법 중 하나인 성적광고에 대한 우리나라의 규제는 강한편이라 생각됩니다. 오히려 靑少年(청소년) 들의 반발심만 사게 되는 꼴입니다.






저는 성적 광고에 대한 규제를 완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완화되었을 뿐이지…(skip)

설명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 ,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경영경제레포트 , 성적 광고 sexual advertising 견해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
순서
성적,광고,sexual,advertising,견해,경영경제,레포트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

Download : 성적 광고(sexual advertising)에 대한 견해.txt( 24 )





레포트/경영경제




다. 모든 것을 이런식으로 덮어두고 규제하고 억압한다면 靑少年(청소년) 들과 성인들 사이의 괴리감이 생길뿐입니다. 오히려 광고보다 TVprogram에서 더 뚜렷합니다. 있는 것을 없다고 가르친다고 모든 것이 해결되지 않습니다. 물론 靑少年(청소년) 들에게 影響(영향)을 주지만, 광고만의 문제일까요 우리나라의 사상은 유교적입니다.
광고가 단순한 물품의 기능만을 선전한다면, 사람들의 기억에 남기기 어렵습니다. 여기에 우리나라의 법은 규제만 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목적은 소비자에게 상품을 introduce시키고 기억에 남기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광고디자이너는 상품에 대해 여러 가지 측면으로 생각해보고,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기억에 남기게 되는가를 연구하게 됩니다.
이제 규제가 약화된다는 가정하에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우리가 접하는 광고에는 성적광고가 심하다할 정도의 광고는 없다고 봅니다.
규제가 약화된다면, 광고계에서는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것입니다. 단순히 靑少年(청소년) 들의 가치관 확립 문제에 影響(영향)을 준다는 것 등으로 말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