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00:44본문
Download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hwp
4-2) 核心기술
Download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hwp( 30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B%A7%88%EC%BC%80%ED%8C%85%5D%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20%EB%93%80%EC%98%A4%EC%9D%98%20%EC%84%B1%EA%B3%B5%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8567_01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B%A7%88%EC%BC%80%ED%8C%85%5D%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20%EB%93%80%EC%98%A4%EC%9D%98%20%EC%84%B1%EA%B3%B5%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8567_02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B%A7%88%EC%BC%80%ED%8C%85%5D%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20%EB%93%80%EC%98%A4%EC%9D%98%20%EC%84%B1%EA%B3%B5%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8567_03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B%A7%88%EC%BC%80%ED%8C%85%5D%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20%EB%93%80%EC%98%A4%EC%9D%98%20%EC%84%B1%EA%B3%B5%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8567_04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B%A7%88%EC%BC%80%ED%8C%85%5D%20%EA%B2%B0%ED%98%BC%EC%A0%95%EB%B3%B4%ED%9A%8C%EC%82%AC%20%EB%93%80%EC%98%A4%EC%9D%98%20%EC%84%B1%EA%B3%B5%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8567_05_.gif)
5-1) marketing 책략(STP)
듀오
4. 내부環境(환경) analysis
7. 결론
(3) 포지셔닝(Positioning)
3. 외부環境(환경)analysis
(1) 세분화(Segmentation)
4-1) 경영자원analysis
(2) 듀오의 가격책략 (Price)
2-1) 듀오의 경영이념
5-2) 4P`s 책략
(2) 타겟 시장(Target)
순서
설명
1. 연구목적
최근 합리적 만남을 추구하는 사고방식의 확산과 함께 결혼 정보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결혼정보회사의 전체규모가 성장하고 수많은 경쟁회사들이 설립되고 있다 현재 결혼정보시장은 대략 500~700억
3-1) 결혼정보회사란?
1.유형자원
3-2) 결혼정보업체 現況(현황)
참고한 문헌
3.무형자원
2. 회사소개
2-2) 연혁
6. 듀오의 未來(미래)
2-3) 듀오의 자산규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듀오의 marketing 책략
[경영]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分析
1) 듀오가 안고 있는 문제점과 해결방향
3-3) 경쟁기업 analysis
2. 인적자원
(4) 판매촉진책략 (Promotion)
fiogf49gjkf0d1. 연구목적
(3) 유통책략 (Place)
(1) 듀오의 제품책략 (Product)
다.
(3) 유통책략 (Place)
(1) 듀오의 제품책략 (Produc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