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讀後感,감상문] [讀後感]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 gyro3 | gyro.kr report

[讀後感,감상문] [讀後感]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讀後感,감상문] [讀後感]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3:09

본문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hwp





스스로 자신의 관점을 바꾸면 세상을 바꿀 수가 있는 생각의 힘. 즉, 창조적 아이디어가 최고의 효율로 발휘되는 현상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홍보이사로서 국내 굴지의 기업 13곳에서 일하며, 한 달에 월급을 13번 받는 남자로도 유명한 그의 창조적인 관점타파를 제시하고 있따
얼마 전 tvN의 ‘김미경 쇼에서 국내 6호 드림워커로 intro 가 되기도 한 저자 박용후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현재 1억 명이 넘는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카카오톡의 ㈜카카오 커뮤니케이션의 전략(strategy)고문, 국민적 게임 애니팡을 개발한 ㈜선데이토즈, 전 세계 120여 나라에 수출 되어 방영 중인 글로벌 스타 뽀로로의 ㈜오콘, 모바일 전자결제 분야의 세계적 기업 ㈜다날...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의 저자 박용후는 국내에서 유일한 ‘관점 디자이너(Perspective Designer)’다.
[讀後感,감상문] [讀後感]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독후감,감상문],[독후감],관점을,디자인하라-없는,것인가,못,본,것인가(박용후,저,프롬북스,2013),감상서평,레포트
설명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의 저자 박용후는 국내에서 유일한 ‘관점 디자이너(Perspective Designer)다.
현재 1억 명이 넘는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 카카오톡의 ㈜카카오 커뮤니케이션의 전략(strategy)고문, 국민적 게임 애니팡을 개발한 ㈜선데이토즈, 전 세계 120여 나라에 수출 되어 방영 중인 글로벌 스타 뽀로로의 ㈜오콘, 모바일 전자결제 분야의 세계적 기업 ㈜다날, 도시락 업계에서의 최강 브랜드 ㈜한솥도시락, ‘유판씨’로서 유명한 유유제약 등, 국내의 소비자들에게 아주 친숙한 기업 13곳의 홍보전략(strategy) 업무를 한사람의 힘으로 그것도 동시에 감당할 수가 있을까
더욱이 그에게는 출근할 사무실도, 직원이 단 한명도 없다. 이것이 바로 ‘오피스리스워커(Officeless Worker)’이다.
이 책의 본문에서 박용후는 자타공인 ‘상품은 파는 것이 아니라, 대중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 수가 있을까
이러한 질문에 이 책은 우리가 그동안 당연하다고 여겨왔던 수많은 경험들을 부정하는 것으로부터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명품인간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가지런히 담아내고 있따
진정한 21 세기(世紀) 형 창조 인재에 있어서 출근은 선택 사항이라고 말한다.
강남 사는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주는 …(생략(省略))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레포트/감상서평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관점을%20디자인하라-없는%20것인가%20못%20본%20것인가(박용후%20저,%20프롬북스,%202013)_hwp_01.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관점을%20디자인하라-없는%20것인가%20못%20본%20것인가(박용후%20저,%20프롬북스,%202013)_hwp_02.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관점을%20디자인하라-없는%20것인가%20못%20본%20것인가(박용후%20저,%20프롬북스,%202013)_hwp_03.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관점을%20디자인하라-없는%20것인가%20못%20본%20것인가(박용후%20저,%20프롬북스,%202013)_hwp_04.gif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hwp( 33 )



[讀後感,감상문] [讀後感] 관점을 디자인하라-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박용후 저, 프롬북스, 2013)






순서






다.
스스로 자신의 관점을 바꾸면 세상을 바꿀 수가 있는 생각의 힘. 즉, 창조적 아이디어가 최고의 효율로 발휘되는 현상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현재 그는 수많은 기업에서 가장 섭외하고 싶어 하는 강사로 손꼽히고 있며 연일 앙코르 강연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홍보이사로서 국내 굴지의 기업 13곳에서 일하며, 한 달에 월급을 13번 받는 남자로도 유명한 그의 창조적인 관점타파를 제시하고 있따
얼마 전 tvN의 ‘김미경 쇼’에서 국내 6호 드림워커로 intro 가 되기도 한 저자 박용후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