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3:51
본문
고객의 수요를 제조에 연결, 그리고 제조를 판매로 연결하는 연결. 이것은 우리가 아직도 생활해 가는 아이디어다.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SPA 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Download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1 )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한국시장 진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_SLIDE_2_
CONTENTS
1. SPA란
2. Zara와 Uniqlo 기업introduction(4P)
3. 국내 시장 현재상황
4. SWOT analysis
5. STP analysis
6. 새로운 책략제안
7. 향후 책략
8. Q & A
_SLIDE_3_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소매업)
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
한 업체가 기획, 생산, 유통과정을 수직적으로 통합시켜 모두 담당.
1. SPA 란
내부화 理論을 통한 효율성을 증대
_SLIDE_4_
리테일형 : 상품 판매업무를 담당하는 유통업체에서
상품을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는 형태
메이커형 : 제조업체가 생산한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위해 매장을 운영하는 형태
리테일형 ( 후방통합 )
메이커형 ( 전방통합)
유니클로 ( Uniqlo )
자라 ( Zara )
1. SPA 란
_SLIDE_5_
2008년 5월, ZARA 한국 상륙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 多
피복 전환율이 높은 한국 소비자
쾌적한 공간에서 저렴하고 화려한
패션성향의 의류 매장 無
2. Zara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원래 사업 아이디어는 아주 간단했다.”
- Jose Maria Castellano Rios, Inditex CEO
Inditex사의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
Fast Fashion의 대표주자
Ready to Wear Collection의 유행을 빠르게 Catch…(생략(省略))
%EC%99%80%20%EC%9E%90%EB%9D%BC(Zara),SPA%20%EB%9E%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EC%99%80%20%EC%9E%90%EB%9D%BC(Zara),SPA%20%EB%9E%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EC%99%80%20%EC%9E%90%EB%9D%BC(Zara),SPA%20%EB%9E%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EC%99%80%20%EC%9E%90%EB%9D%BC(Zara),SPA%20%EB%9E%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EC%99%80%20%EC%9E%90%EB%9D%BC(Zara),SPA%20%EB%9E%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EC%99%80%20%EC%9E%90%EB%9D%BC(Zara),SPA%20%EB%9E%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글로벌,SPA,의류,브랜드,SPA,의류,브랜드,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자라(Zara),SPA,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