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gyro3 | gyro.kr report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3:51

본문




Download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고객의 수요를 제조에 연결, 그리고 제조를 판매로 연결하는 연결. 이것은 우리가 아직도 생활해 가는 아이디어다.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SPA 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Download :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1 )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SPA 의류 브랜드 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SPA 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한국시장 진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_SLIDE_2_
CONTENTS
1. SPA란
2. Zara와 Uniqlo 기업introduction(4P)
3. 국내 시장 현재상황
4. SWOT analysis
5. STP analysis
6. 새로운 책략제안
7. 향후 책략
8. Q & A
_SLIDE_3_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소매업)

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
한 업체가 기획, 생산, 유통과정을 수직적으로 통합시켜 모두 담당.

1. SPA 란

내부화 理論을 통한 효율성을 증대
_SLIDE_4_
리테일형 : 상품 판매업무를 담당하는 유통업체에서
상품을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는 형태
메이커형 : 제조업체가 생산한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위해 매장을 운영하는 형태
리테일형 ( 후방통합 )
메이커형 ( 전방통합)
유니클로 ( Uniqlo )
자라 ( Zara )
1. SPA 란
_SLIDE_5_
2008년 5월, ZARA 한국 상륙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 多

피복 전환율이 높은 한국 소비자

쾌적한 공간에서 저렴하고 화려한
패션성향의 의류 매장 無
2. Zara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원래 사업 아이디어는 아주 간단했다.”
- Jose Maria Castellano Rios, Inditex CEO

Inditex사의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
Fast Fashion의 대표주자
Ready to Wear Collection의 유행을 빠르게 Catch…(생략(省略))
글로벌%20SPA%20의류%20브랜드,SPA%20의류%20브랜드%20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20자라(Zara),SPA%20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20SPA%20의류%20브랜드,SPA%20의류%20브랜드%20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20자라(Zara),SPA%20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20SPA%20의류%20브랜드,SPA%20의류%20브랜드%20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20자라(Zara),SPA%20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20SPA%20의류%20브랜드,SPA%20의류%20브랜드%20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20자라(Zara),SPA%20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20SPA%20의류%20브랜드,SPA%20의류%20브랜드%20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20자라(Zara),SPA%20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20SPA%20의류%20브랜드,SPA%20의류%20브랜드%20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20자라(Zara),SPA%20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글로벌,SPA,의류,브랜드,SPA,의류,브랜드,한국시장,유니클로(Uniqlo)와,자라(Zara),SPA,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