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19:34
본문
Download :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hwp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는 Process도 서비스 marketing 믹스의 요소이다. 이를 Physical Evidence라고 부른다. Ⅲ. 結論
목 차
5. 이들을 효율적으로 설명(說明)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 피자헛
Ⅰ. 서론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개념(槪念) 정이
확장된 marketing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槪念)들에 대하여 정이하고 이들을 효율적으로 설명(說明)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
설명
Ⅱ. 본론
Ⅰ. 서론
Ⅲ. 結論(결론)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개념(槪念) 정이
레포트 > 기타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槪念 정의(定義)
Ⅰ. 서론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1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2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3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4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5_.jpg)
2) 사람(People)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를 설명(explanation)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槪念) 정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槪念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
출처
Ⅱ. 본론
목 차
Reference List
다.
1. marketing 믹스(7P)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믹스(7P)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개념 정의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개념 정의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 정의 5.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 피자헛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2) 사람(People) 3) 프로세스(Process)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를 설명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정이하고 있다아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중요한 marketing 믹스 요소이다. 이를 Physical Evidence라고 부른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모색해보겠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중요한 마케팅 믹스 요소이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중요한 마케팅 믹스 요소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확장된 marketing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槪念)들에 대하여 정이하고 이들을 효율적으로 설명(說明)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모색해보겠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정의하고 있다. 물론 고객뿐만 아니라 종업원의 서비스 질에도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정의(定義)하고 있다.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는 Process도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요소이다. 이를 Physical Evidence라고 부른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물론 고객뿐만 아니라 종업원의 서비스 질에도 影響을 미친다.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는 Process도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요소이다.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槪念 정의(定義)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槪念 정의(定義)
3) 프로세스(Process)
Ⅰ. 서론
Download :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hwp( 58 )
5. 이들을 效果(효과)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instance) – 피자헛
3) 프로세스(Process)
순서
2) 사람(People)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槪念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들을 效果(효과)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instance)
1. 마케팅 믹스(7P)
전통적인 marketing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를 설명(說明)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아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물론 고객뿐만 아니라 종업원의 서비스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槪念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들을 效果(효과)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instance)를 통해 모색해보겠다.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