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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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9 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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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서비스망
다양한 애니콜 단말기를 한눈에 비교 구입할 수 있으며 각 서비스 사업자의 요금 및 부가 서비스 비교 및 가입이 용이하고 휴대폰 액세서리 구입 및 휴대폰 고장 발생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A/S를 받을 수 있는 애니콜 전문매장인 애니콜 플라자를 운영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서비스
삼성 애니콜은 애니콜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해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서울 신촌, 명동, 종로와 같은 지역에 직접 나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런 서비스 직원들을 만나는 길가 어디에서나 애니콜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맛볼 수 있다
Youth Target
애니콜은 상대적으로 중장년층에 비해 10대와 20대의 선호도가 떨어진다.
따라서 교체수요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Youth Target (10대~20대)의 공략이 절대적임
※ SK텔레콤의 경우 Youth Target을 공략하기 위해 ‘TTL’이란 브램드 이원화 전술을 펼침 10대와 20대에 대한 애니콜의 선호도 증가 및 상대적인 고가격으로 인한 진입장벽을 해소할 수 있는 프로모션 전술 수립
-극복대책 …(skip)
순서
다.발표[1][1]. , 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마케팅 책략






1.시장 상황
1)시장analysis(분석)
2)시advantage(장점) 유율
3)휴대폰 시장의 경쟁상황
4)environmentanalysis(분석)
5)제품analysis(분석)
6)SWOTanalysis(분석)
7)소비자analysis(분석)
2.광고기본전술
1)광고목표(目標)의 설정
2)광고목표(目標) 소비자 층
3)광고컨셉
3.크리에이티브전술
1)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
2)크리에이티브 컨셉
3)크리에이티브 전술
4)크리에이티브 전술
1. 시장상황
- 시장analysis(분석)
94년 휴대폰(정식명칭 셀룰러 폰) 이 나온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던 휴대폰 시장은 2003년 3,208만명을 포화 상태로 성장세의 둔화를 맞이하고 있다
environmentanalysis(분석)
과거
휴대폰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휴대폰의 크기나 디자인보다는 가격대와 비교적 안정되고 깨끗한 통화품질
현재
휴대폰 사용자들은 2세대 이동통신 기반에서 통화품질에 대한 기대가 일정수준이상 만족되면서 보다 휴대하기 간편하고 세련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단말기를 선호하기 처음 하였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기 원함
서비스 差別(차별) 화
삼성전자는 애니콜 홈페이지의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로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흡수할 뿐아니라, 수요 트랜드 조사 analysis(분석) 의 창구로 적극 활용하자는 계획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본 資料는 애니콜의 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마케팅 책략을 分析(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발표[1][1].
Download : 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마케팅 전략.ppt( 43 )
본 자료는 애니콜의 Young Target 공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