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그룹 MC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20:01
본문
Download : 성주그룹 MCM.pptx
2) MCM
성주그룹은 2005년 라이센스로 스타트한 MCM독일 본사를 인수해 본격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재도약하는데 성공했다. 수십 년 동안 쌓인 MCM의 스타일과 철학이라는 유산을 바탕으로 21世紀적 감수성과 다文化(문화)적 자유분방함을 표현하면서 세계 시장에서 다시 주목 받고 있다아 뉴욕, 런던, 베를린, 아테네, 베이징 등 주요 도시들마다 새로 매장을 열고 있으며, 지난 3년간 매달 새로운 매장을 열며 적극적인 시장 책략을 펴왔습니다. 김 회장은 연세대를 비롯한 세계유수 대학에서 공부를 했으며 (주)성주를 설립함과 동시에 세계굴지의 패션브랜드…(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성주그룹 MCM






설명
Download : 성주그룹 MCM.pptx( 57 )
성주그룹 MCM
성주그룹,MCM,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성주그룹 MCM , 성주그룹 MCM경영경제레포트 , 성주그룹 MCM
다. MCM은 현재 약 35개 국가에 70개 이상의 매장 (200개의 판매시점정보관리)이 있으며, 전 세계에 8개의 사무실이 있다아
_SLIDE_4_
3) CEOintroduce
성주그룹의 創業(창업)주인 김성주회장은 국내 굴지의 에너지
그룹인 대성그룹의 막내딸로 태어났다. 해외 명품 수입에서 스타트한 사업은 이후 라이센스 제품 기획과 생산으로 확대됐고, 이제는 세계 명품 브랜드인 MCM의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면서 점차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아 현재 성주그룹은 300여 명의 임직원들이 MCM과 Marks & Spencer 등 두 개의 브랜드 사업을 통해 연간 2,10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아 또 두 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100여 개와 온-라인 쇼핑몰 shopMCM을 운영 중이다.
_SLIDE_1_
성주그룹 & MCM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e
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SWA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4P’ s Mix
MCM의 성공요인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_SLIDE_3_
기업introduce
1) 성주그룹
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와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잇따라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