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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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5 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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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2) 로고의 의미
로고에 있는 여인상은 자연…(생략(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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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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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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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마케팅분석
- 목 차 -
1. Introduction
2. 環境(환경) 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goal)시장 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5P 分析(분석)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5) 직원 (People)
6. marketing 전략(strategy)
1) 감성marketing
2) 스타벅스의 감성marketing
3) 부가적 marketing
7. 성공요인分析(분석)
8. 최종 결론
1. Introduction
-스타벅스 커피는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rry Baldwin, Zev Siegel이 1972년 시애틀에 커피 상점을 오픈.
-1981년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라는 천부적인 사업가와의 만남.
그 후 1987년 슐츠는 스타벅스의 6개 점포와 배전공장, 브랜드 네임을 380만 달러에 매입. 즉 현재의 스타벅스 커피숍이 정식으로 출범하게.
(1) 경영 이념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절대 타협하지 않는 것을 원칙.
-스타벅스의 의사결定義(정이) 기준
① 훌륭한 근무 環境(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으로 대한다.
⑥ 수익성은 우리 未來(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③ 커피의 구매, 로스팅1) 그리고 서비스에 대상으로하여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②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⑤ 지history(역사) 회와 環境(환경)보호에 적극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