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17:04
본문
Download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pptx
8seconds는 패션이 아니다.
_SLIDE_7_
언론分析(분석)
_SLIDE_8_
VISION
Put this out
젊은이들에게 부담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된다
Coloring your life
고객에 맞는 색을 찾아주고 다양한 文化활동을 통해 고객의 삶을 풍성하…(투비컨티뉴드 )
순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
SPA,브랜드,에잇세컨즈,기업,경영경제,레포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
설명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
다.
8seconds가 젊은 소비자의 외면을 받는 가장 큰 原因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초기 branding의 탄탄한 기획이 뒷받침 되지 못한 부분이 크다. 기본에 충실하지도 못하고 해외 SPA 브랜드 모조품에 불과하다. 8seconds만의 文化와 스토리를 만들어 내지 못한 것이 주목 받지 못한 이유다. 서두에서 언급한 것처럼 SPA 브랜드의 철학은 스타일링과 감성소비이다.
Download :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기업분석.pptx( 4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_SLIDE_2_
목 차
_SLIDE_3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Uniqlo보다 저렴한 가격,
Zara 보다 뛰어난 디자인”
8seconds strategy
_SLIDE_4_
공중分析(분석)
설문기간 : 2012. 5. 21 ~ 2012. 5. 27
대상 : 20대 남, 녀 대학생
_SLIDE_5_
공중分析(분석)
스타일리스트-정석
“주로 비슷한 컨셉의 옷이 대부분인 타 SPA 브랜드와는 달리, 8seconds는 여러 가지의 재미있는 컨셉과 컬러, 그리고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로 다양한 구매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長點인 것 같아요”
패션에디터-김혜인
“다른 SPA 브랜드와는 다르게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쓴 점이 마음에 들어요. 인스턴트 아이템이 아닌 곁에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에브리데이 아이템이 많고, 좀 더 한국적인 트렌드를 빨리 캐치한 제품들도 눈에 많이 띄어요..”
_SLIDE_6_
공중分析(분석)
국내 패션업계 종사자 Interview(MLB 신영주 실장)
패션 업계에서 평가가 어떻습니까
자본대비 기획의 실패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