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 > gyro4 | gyro.kr report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21:49

본문




Download :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ppt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내•외부관계 비교
1.신경 대 근육관계
구매 대 생산관계
2.심장 대 근육관계
생산 및 자금순환 대 판매
3.두뇌 대 신경관계
관리직능 대 직업직능의 관계
4.자기와 타인과의 관계
기업 대 고객 및 공급업자의 관계

※시스템의 전환과정 비교
1.음식물의 소화, 호흡의 에너지로 전환
인적 및 물적자원을 에너지로 전환
2. 육체적 및 정신적 활동
생산활동
3.자아 및 사회발전에 기여
경제적인 성과달성

※외부environment(환경) 과의 상호작용 비교
1.추위와 더위
경쟁
2. 사회압력
소비자 욕구
3. 조직의 요구법
4. 사회법
사회압력

1.신경 대 근육관계
• 신경- 동물체 내에서 몸의 안팎의 각종 變化(변화)에 대처하여 몸의 각 부분의 기능을 종합 통제하는 기관. 신경은 수많은 뉴런(신경세포)으로 구성
• 근육- 운동을 위하여 분화한 조직으로 근섬유 또는 근세포(筋細胞)라 하는 가느다란 세포가 다수 모인 것
구매 대 생산관계
• 구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 물품의 가격과 자기의 소득을 여건으로 하여 효용을 극대화하기 위한 소비활동
• 생산- 인간은 사회생활상 여러 목적을 달…(drop)

Download :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ppt( 7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의학의대상으로서의인간과경영학의대상으로서의기업비교
의학의%20대상으로서의%20인간과%20경영학의%20대상으로서의%20기업비교_ppt_01.gif 의학의%20대상으로서의%20인간과%20경영학의%20대상으로서의%20기업비교_ppt_02.gif 의학의%20대상으로서의%20인간과%20경영학의%20대상으로서의%20기업비교_ppt_03.gif 의학의%20대상으로서의%20인간과%20경영학의%20대상으로서의%20기업비교_ppt_04.gif 의학의%20대상으로서의%20인간과%20경영학의%20대상으로서의%20기업비교_ppt_05.gif 의학의%20대상으로서의%20인간과%20경영학의%20대상으로서의%20기업비교_ppt_06.gif

의학의대상으로서의인간과경영학의대상으로서의기업비교 , 의학의 대상으로서의 인간과 경영학의 대상으로서의 기업비교경영경제레포트 ,

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