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3:47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_SLIDE_1_
P&G 마케팅 조사 마케팅관리
_SLIDE_2_
Contents
P&G 紹介(소개)
P&G의 기본원칙
P&G 제품군 紹介(소개) 및 선택한 제품
각 제품의 환경analysis
마케팅전략(戰略)
SWOT analysis
problem(문제점) 및 대안
_SLIDE_3_
P&G 紹介(소개)
P : Procter
G : GAMBLE
_SLIDE_4_
P&G 紹介(소개)
_SLIDE_5_
P&G의 기본원칙
‘독창적 경영혁신’ 강조
1. 고객이 최우선2. 고객수요 면밀히 파악
3. 디자인 개발을 상품 개발과 동시 진행
4. 아이디어 넘치는 근무환경 조성
5. 필요하면 ‘적과도 동침’
철저한 개별 브랜드 고수
현재 P&G가 보유한 브랜드는 300개가 넘는다.
P&G는 이들 브랜드에 대해 철저한 개별 브랜드 위주 전략(戰略) 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the gist 역량에 집중
P&G의 모든 브랜드는 미용, 유아건강, 가정용품이라는 3대 the gist역량에 집중돼 있습니다.
_SLIDE_6_
P&G 제품 紹介(소개)
_SLIDE_7_
P&G 제품 선택
_SLIDE_8_
환경 analysis
페브리즈
1) 섬유탈취제 시장의 미개척화 -`독점적인 시장점(長點)유
2) 소비자들이 섬유탈취제에 대해 무지한 상태
3) 새로운 시장 에서의 성공가능성 불확실
_SLIDE_9_
SWOT analysis
페브리즈 - SWOT analysis
_SLIDE_10_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戰略)
‘페브리즈’의 마케팅 전략(戰略)
1) 직접 체험 마케팅
2) 누리망 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3) 혁신적인 가판대 진열
4) 광고
_SLIDE_11_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戰略)
1) 직접 체험 마케팅
_SLIDE_12_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戰略)
2) 누리망 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_SLIDE_13_
페브리즈 마케팅 전략(戰略)
3) 혁신적인 가판대 진열
_SLIDE_14_
페브리즈 광고
_SLIDE_15_
페브리즈 광고…(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