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 > gyro4 | gyro.kr report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22:05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pptx




다음은





마트에서 우유를 구매하는 중년여성 심층인터뷰를 실시.
- 심층 인터뷰 중년여성
이 름 : 000
나 이 : 42세
결 혼 : 기혼
자 녀 : 2명 (아들 1명, 딸…(생략(省略))

다.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_pptx_01.gif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_pptx_02.gif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_pptx_03.gif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_pptx_04.gif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_pptx_05.gif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_pptx_06.gif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pptx( 32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분석,우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서울우유마케팅 서울우유기업 우유마케팅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우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좋은 우유의 기준, 서울우유
_SLIDE_2_
목차
watch조사
심층인터뷰
서울우유 SWOT 分析
(SWOT 分析 출처)

4. 상황分析 시사점
5. 시장세분화 & goal(목표) 청중

6. goal(목표) 청중 특징
7. 프로파일링
8.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술
9. 광고캠페인 goal(목표)
10. TV광고(스토리 보드)

_SLIDE_3_

watch 조사 (1)

Q. 서울우유의 광고계획을 수립하기에 앞서, 대체 우유는 누가, 어떤 식으로 구매 하는 걸까


소비자의 우유 구매를 watch하기 위해 인근 대형 마트에서 watch조사를 실시.

_SLIDE_4_

watch 조사 (2)
제조회사/성별
남 성

여 성
20~40대
40대 이상
20~40대
40대 이상
서울우유
1
3
6
17
매일우유
2
0
4
10
남양우유
0
2
6
13
파스퇴르 우유
0
1
2
5
일동후디스
0
0
1
3
홈플러스 PB 상품
0
2
3
8
watch장소 : 대형 마트 (홈플러스)
watch일자 : 2012년 00월 00일 0요일
watch시간 : PM 00 : 00 ~ 00 : 00 (0시간)

(단위 : 개)
단순watch이므로 연령대는 중년/비 중년으로만 어림짐작함.
브랜드를 불문하고 “중년여성”층에서 가장 많은 구매.

watch결과 : “중년여성이” “서울우유”를 가장 많이 구매.

_SLIDE_5_
watch 조사 (3)

Q. watch 조사 결과, 중년여성이 가장 많이 우유를 구매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