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리포트] 소니의 경영전술 > gyro4 | gyro.kr report

[리포트] 소니의 경영전술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포트] 소니의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6:07

본문




Download : [레포트] 소니의 경영전략.hwp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 소니의 경영전략 , [레포트] 소니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소니 경영전략
[리포트] 소니의 경영전술
순서
서 론


◎ 소니(SONY)의 introduction
1.연혁

1)설립
- 1946년 1월 故 이부카 마사루와 모리타 아키오가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를 창립.
- 1958년 SONY Corporation으로 거듭남.

2) SONY product history
전기 밥통은 소니의 설립자들에 의한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하나였다. 그중 18.3%에 해당하는 오디오와 14.4%를 차지하는 비디오가 여전히 소니의 주력사업이다.

3) 브랜드의 기원
『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이후에도 세계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가 1955년에 개발되었으며, 뒤를 이어, Trintron color TV(1968),
Walkman personal stereo(1979), DVD player(1997) 그리고 Memory Stick(1998)과 같은 많은 혁명적인 제품들이 개발되었다. 현재
‘전자제품의 절대강자’ 소니는 디지털 왕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아 이를 위해 먼저 소니는 디지털 시대에 맞게 디지털 가전과 IT, 통신을 융합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核心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아 PC…(생략(省略))
[리포트] 소니의 경영전술






Download : [레포트] 소니의 경영전략.hwp( 95 )


레포트,소니,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20소니의%20경영전략_hwp_01.gif [레포트]%20소니의%20경영전략_hwp_02.gif [레포트]%20소니의%20경영전략_hwp_03.gif [레포트]%20소니의%20경영전략_hwp_04.gif [레포트]%20소니의%20경영전략_hwp_05.gif [레포트]%20소니의%20경영전략_hwp_06.gif







설명
다. 오늘날 소니는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전무가들을 위한 오디오,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정보기술 제품들의 주도적인 제조 업체로서 발돋움하였으며, 진출해 있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의 세계 최고 기업으로서의 신뢰감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

2. 사업 부문
소니의 사업군은 크게 전자, 오락, 금융 등 3사업군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아 주력은 여전히 총매출의 77.5%를 차지하고 있는 전자 산업이다.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foundation 당시 ‘회사 규모는 작지만 패기있는 젊은이들의 집단’ 이라는 역동적인 의미를 포함한 브랜드이다. 즉, 기업의 사업 부문간의 상호 관련성 등을 판단해 주력 업종을 꾸준히 시대에 맞게 발전시키는 전략(戰略) 을 쓰고 있는 것이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