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 gyro4 | gyro.kr report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1:07

본문




Download :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hwp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를 통해 기업
은 이러한 목표(goal)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성공적인 구현을 위해서는 CRM이 협소하게 정
의된 정보 기술 애플리케이션이 아니라 조직과 구성원, 프로세스, 시스템
의 결합체라는 점이 강조되어야 한다.
고객관계관리(CRM)의 definition 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목차

고객관계관리(CRM)

Ⅰ. CRM의 definition 및 ERP와의 관계

Ⅱ. 프로세스 관점의 CRM

Ⅲ. 목적 관점의 CRM

Ⅳ. e-CRM
고객관계관리

I. CRM의 definition 및 ERP와의 관계

기업은 점차 가치사슬과 공급사슬 내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과 창
조적으로 협력해서 제품원가와 사이클 타임을 줄이며, 고객에게 보다 정
확한 주문 추적 정보(Order Tracking Information)를 제공함으로써 새로
운 가치를 창출하고 부를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아
정보기술(IT)을 effect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은 영업, 제품구성, 기획, 설
계 과정을 기존 채널 및 신규 채널을 통해 고객과 통합시켜 고객관계를
강화할 수 있다아 1990년대 중반 이후, 기업은 독특한 구매 property(특성)이나 추세
를 확인한다는 기대를 갖고 고객정보...


고객관계관리(CRM)의 definition 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목차

* 고객관계관리(CRM)

Ⅰ. CRM의 definition 및 ERP와의 관계

Ⅱ. 프로세스 관점의 CRM

Ⅲ. 목적 관점의 CRM

Ⅳ. e-CRM
고객관계관리

I. CRM의 definition 및 ERP와의 관계

기업은 점차 가치사슬과 공급사슬 내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과 창
조적으로 협력해서 제품원가와 사이클 타임을 줄이며, 고객에게 보다 정
확한 주문 추적 정보(Order Tracking Information)를 제공함으로써 새로
운 가치를 창출하고 부를 창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아
정보기술(IT)을 effect적으로 활용하는 기업은 영업, 제품구성, 기획, 설
계 과정을 기존 채널 및 신규 채널을 통해 고객과 통합시켜 고객관계를
강화할 수 있다아 1990년대 중반 이후, 기업은 독특한 구매 property(특성)이나 추세
를 확인한다는 기대를 갖고 고객정보시스템을 통해 고객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힘을 갖게 되었고, 대량생산체제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기업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별화된 고객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CRM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기업의 프런트 오피스(Front Office)
기능을 강화한다. 또한 CRM 애플리케이션은 외향적
이고 확장된 프로세스에 초점을 두는 확장형 ERP의 하나이며, ERP시스
템의 기업 …(생략(省略))



고객관계관리,CRM,개념과,ERP와,관계,프로세스와,목적관점,CRM,e,CRM,기타,레포트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레포트/기타
순서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Download :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hwp( 70 )







고객관계관리(CRM)의%20개념과%20ERP와의%20관계,%20프로세스와%20목적관점의%20CRM%20및%20e-CRM_hwp_01.gif 고객관계관리(CRM)의%20개념과%20ERP와의%20관계,%20프로세스와%20목적관점의%20CRM%20및%20e-CRM_hwp_02.gif 고객관계관리(CRM)의%20개념과%20ERP와의%20관계,%20프로세스와%20목적관점의%20CRM%20및%20e-CRM_hwp_03.gif 고객관계관리(CRM)의%20개념과%20ERP와의%20관계,%20프로세스와%20목적관점의%20CRM%20및%20e-CRM_hwp_04.gif 고객관계관리(CRM)의%20개념과%20ERP와의%20관계,%20프로세스와%20목적관점의%20CRM%20및%20e-CRM_hwp_05.gif 고객관계관리(CRM)의%20개념과%20ERP와의%20관계,%20프로세스와%20목적관점의%20CRM%20및%20e-CRM_hwp_06.gif


설명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 ,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과 ERP와의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의 CRM 및 e-CRM기타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CRM 개념과 ERP와 관계 프로세스와 목적관점 CRM e CRM



다. 고객과
친밀하고 견실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자 기업은 현재 고객에 대한
평생 가치를 추구하는 책략을 능동적으로 실행하게 되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