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책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gyro4 | gyro.kr report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책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책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3:51

본문




Download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pptx





_SLIDE_4_

AMWAY
AMWAY introduction
` ` 기업introduction
AMWAY introduction

세계에서 가장 큰 직접판매 회사
창립지 : 미국 미시간 주 (1959년)

foundation자 : 리치 디보스(1926~) 제이 밴 앤델(1942~2004)

現 경영진: 스티브 밴 앤델, 덕 디보스

판매방식 : 개별접촉방식(방문판매방식)

판매품목 : 생필품 및 건강식품
(American Way)
AMWAY
_SLIDE_5_

AMWAY
AMWAY introduction
` ` foundation이념 및 비전
AMWAY introduction

_SLIDE_6_

AMWAY
AMWAY introduction
foundation이념 및 비전 ``

AMWAY introduction


Helping
People Live Better …(省略)
암웨,AMWAY,해외진출,글로벌전략과,암웨,마케팅성공요인,암웨,기업과,향후,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책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책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다.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암웨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 마케팅성공요인 암웨 기업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암웨이%20AMWAY%20해외진출%20글로벌전략과%20암웨이%20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20암웨이%20기업분석과%20향후%20나아가야할%20방향_pptx_01.gif 암웨이%20AMWAY%20해외진출%20글로벌전략과%20암웨이%20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20암웨이%20기업분석과%20향후%20나아가야할%20방향_pptx_02.gif 암웨이%20AMWAY%20해외진출%20글로벌전략과%20암웨이%20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20암웨이%20기업분석과%20향후%20나아가야할%20방향_pptx_03.gif 암웨이%20AMWAY%20해외진출%20글로벌전략과%20암웨이%20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20암웨이%20기업분석과%20향후%20나아가야할%20방향_pptx_04.gif 암웨이%20AMWAY%20해외진출%20글로벌전략과%20암웨이%20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20암웨이%20기업분석과%20향후%20나아가야할%20방향_pptx_05.gif 암웨이%20AMWAY%20해외진출%20글로벌전략과%20암웨이%20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20암웨이%20기업분석과%20향후%20나아가야할%20방향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pptx( 72 )




_SLIDE_1_
ㅈㄷㅂㅈㄷ므ㅉAㅈㄷㅁㄴㅇGlobal strategy
Amway

_SLIDE_2_
서론
암웨이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duction
암웨이 key point(핵심) 역량分析(분석)

본론
암웨이 長點分析(분석)
암웨이 단점分析(분석)
암웨이 글로벌strategy分析(분석)
-SALES & MARKETING strategy
-경영strategy
-marketing 성공요인分析(분석)
-암웨이와 다른 기업들과의 차이점
-피라미드 판매과 AMWAY 판매 비교

암웨이 시장진입방법 分析(분석)
-진입방법선택
-진입시장선택
-진입시장 SWOT 分析(분석)
통제 및 조정
conclusion(결론)
나아갈 방향
내용요약
` ` 목 차
_SLIDE_3_

AMWAY

암웨이 기업선정이유
` ` 왜 선정했는가

`` 암웨이는 현재 세계 58개국 80여 국가 및 지역에 400만
명 이상의 디스트리뷰터 소유
`` 글로벌 차원의 고른 성장,
2xxx년 회계 연도 총 매출액이 12조 3천억 원(109불)
`` 암웨이의 독특한 판매 strategy
`` 암웨이의 해외진출을 위한 strategy
`` 다른 기업들과 다른 암웨이 만의 key point(핵심) 역량
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