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현대마케팅이념 > gyro4 | gyro.kr report

현대마케팅이념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마케팅이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9:29

본문




Download : 현대마케팅이념.hwp




그 결과 개개의 소비자의 단기적인 만족은 실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현대마케팅이념.hwp( 44 )



,경영경제,레포트

그런데, 이와 같이 마케팅·컨셉트가 실제로 실행될 수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코틀러」는 말과 행위사이에는 많은 거리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하... , 현대마케팅이념경영경제레포트 ,
그런데, 이와 같이 마케팅·컨셉트가 실제로 실행될 수 없었던 이유에 관련되어 「코틀러」는 말과 행위사이에는 많은 거리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하...


현대마케팅이념






현대마케팅이념_hwp_01.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2.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3.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4.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5.gif 현대마케팅이념_hwp_06.gif
순서
다. 즉, marketing ·컨셉트를 실행함에 있어서는 계획을 심사숙고해야 하며 해당관리자 및 관련자들을 설득, 교육시켜야 하며, 또 조직까지 재편성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의문은 근본적으로 marketing ·컨셉트가 경영자 층의 소비자 대한 윤리적·사회적 입장에서 성립되었다기 보다는, 더욱 합리적으로 이윤을 추구하는 방편으로서, 즉, 경쟁과 시장상태에 대처하는 necessity 에서 marketing 활동이념으로 제기되었다는 점 때문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기업은 자사위주의 이윤추구에 집착한 나머지 개벽소비자의 욕구충족만을 강조하고 있었던 것이다. 즉, 소비자지향의 목적은 기업의 판매결과 를 improvement(개선)하기 위한 것이며,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것도 소비자의 복지를 위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기업의 이윤목적을 당성하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와 같이 marketing ·컨셉트가 실제로 실행될 수 없었던 이유에 대상으로하여 「코틀러」는 말과 행위사이에는 많은 거리감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하면서 marketing ·컨셉트를 기업에서 실행에 옮긴다는 것은 대단히 힘든 과업이라고 실행상의 난점을 제시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