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도니라이크 DONNIELIKES > gyro4 | gyro.kr report

도니라이크 DONNIELIKES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니라이크 DONNIELIK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3:46

본문




Download : 도니라이크 DONNIELIKES.hwp




이번 시즌 도니라이크는 특히 상품을 그룹핑으로 코디한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성공브랜드事例(사례)



Download : 도니라이크 DONNIELIKES.hwp( 46 )




,경영경제,레포트




도니라이크 DONNIELIKES


다. 점차적으로 셋업물을 스팟관념으로 기획 상품의 비중을 낮추고 스포츠라인을 가미해 스포츠군과 베이직 군으로 이원화할 계획이다.
가격또한 고가와 저가의 적적한 배합을 한 그레이드 믹스 strategy에서 중가로 대폭 낮춰 합리적인 가격의 고감도 베이직을 지향하면서 매장당 효율도 지난 s/s 시즌보다 높아졌다. 도니라이크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도시생활을 추구한다.
도니라이크는 이번시즌부터 베이직을 강화하면서 고감도의 스포츠 & 이지캐주얼로 돌아섰다.
현재 백화점 32개, 대리점 14개 매장에서 월mean or average(평균) 4천만원으로 작년대비 20%를 신장하였다.순서

성공브랜드사례 , 도니라이크 DONNIELIKES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 도니라이크의 성공요인

도니라이크는 98년 2월에 신규 런칭한 2년생 브랜드이다.
전체 상품은 셋업물 라인 30%, 베이직라인 65%로 이원화 시켜 전개하고 있따
특히 베이직 라인은 소품종 다롯트 체계를 구축하여 실질적으로 매출과 연결되는 코어 아이템만 중점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 한다. 캐주얼시장이 지오다노가 이지함과 베이직한 스타일로 크게 성공함에 따라 타 캐주얼브랜드에 influence을 주었고 도니라이크도 시장변화에 발빠르게 맞춰 이번 시즌 리 런칭을 하며 대대적인 수정을 가했다. 도니라이크가 크게 성공한 브랜드라 할 수는 없지만 시장변화에 따른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성공요인을 찾아 보았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