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스피치 感想文(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3:03
본문
Download : 영화 킹스스피치 감상문.hwp
알버트의 아버지인 조지5세는 그에게 “니가 왕이된 이상, 이제 너는 연기를 하는 배우이다” 라고 말하지만 알버트는 연설이 쉽지만은 않았다. 연습을 하며 욕을하고, 분노를 쏟아내며, 치료사의 건방진 말에 어이없어하는 등 왕도 한 사람임에 지나지 않다는 것을 느꼈다. 수 많은 언어치료사들을 만났지만 그 누구도 그의 병을 치료하지는 못했다.
설명
영화 킹스스피치 感想文(감상문)

영화 킹스스피치 感想文(감상문)
추석을 앞두고 ‘의사소통과 기술’ 과목의 교수님이 내주신 레포트(report) 를 쓰기위해 ‘킹스스피치’ 라는 조지6세의 일생을 담은 이 영화를 접할 수 있었다. 영화를 보면서 크고 작은 웃음들이 있었고, 그가 병을 치료, 극복하기 위해 들였던 노력들과 용기에 나는 감동했지만, …(투비컨티뉴드 )
영화 킹스스피치 감상문 , 영화 킹스스피치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영화 킹스스피치 감상문
Download : 영화 킹스스피치 감상문.hwp( 18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영화,킹스스피치,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다. 왕족 이었던 그는 어릴 적부터 왕실의 위엄과 권위에 억눌려 항상 품위를 지키고 절제하라는 교육에 대한 스트레스, 채워지지 못한 사랑과 보살핌 등의 이유로 말을 더듬는 ‘병’을 얻게 된것같다. 주인공이 약점을 극복하고 성공하는 이러한 스토리는 수없이 많지만 그 주인공이 왕인 경우는 없었다. 그는 알버트에게 있어 친구란 존재의 의미를 알 수 있게 해준 인물이며, 그 누구도 궁금해하지 않았던 왕에 대한 생각을 물어봐 주고, 걱정해 주었던 인물이다. 그의 도움으로 알버트의 병은 점차 치료되었고, 대관식에서 그는 만족할만한 연설을 해낸다. 국민들에게 상징적인 존재인 영국 왕실은 그러한 역할을 행해야 했는데, 알버트는 조지 5세를 이어 왕위를 계승할 왕자임에도 불구하고 말을 더듬는 습관, 행위 때문에 그는 연설을 하지 못했다. 그런 상황에서 국민들은 자신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는 말을 원했다. 라이넬은 꽤나 특이하고 재밌는 치료법으로 알버트의 병을 점차 improvement(개선)해나간다. 당시 영국은 세계 대전 이후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이였다. 후에 만난 라이넬이라는 언어치료사는 후에 그에게 굉장히 중요한 존재로 그려진다. 이 영화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알버트는 우리가 알고 있는 조지 6세이다. 게다가 실화라는 사실이 이 영화를 보면서 느끼는 감정을 더 극대화 시켜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