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 > gyro4 | gyro.kr report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3:15

본문




Download :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hwp




우선 작품성의 …(drop)






Download :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hwp( 41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 ,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인문사회레포트 , 여성감독 왜 필요한 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 중심
여성감독,왜,필요한,김종욱,찾기와,바람피기,좋은날,중심,인문사회,레포트



여성감독,왜%20필요한가(김종욱%20찾기와%20바람피기%20좋은날을%20중심으로)_hwp_01.gif 여성감독,왜%20필요한가(김종욱%20찾기와%20바람피기%20좋은날을%20중심으로)_hwp_02.gif 여성감독,왜%20필요한가(김종욱%20찾기와%20바람피기%20좋은날을%20중심으로)_hwp_03.gif 여성감독,왜%20필요한가(김종욱%20찾기와%20바람피기%20좋은날을%20중심으로)_hwp_04.gif 여성감독,왜%20필요한가(김종욱%20찾기와%20바람피기%20좋은날을%20중심으로)_hwp_05.gif 여성감독,왜%20필요한가(김종욱%20찾기와%20바람피기%20좋은날을%20중심으로)_hwp_06.gif
순서



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

다. 그러나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더라도 자신이 경험해 보지 못한 일을 표현해내는 것은 어렵다.여성감독,왜 필요한가(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날을 중심으로)




여성감독,
왜 필요한가
-`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 날을 중심으로`-
목차

1. 서론

2. 본론
(1) 전개방식
(2) 표현방식
(3) 직업
(4) 결말의 차이

3. 結論

4. 출처
1. 서론

`김종욱 찾기`

- 영화 정보:
멜로, 애정, 로맨스, 코미디, 112분
- 개봉: 2010.12.08
- 감독: 장유정
- 출연: 공유, 임수정
- 제작: 수필름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등급: 12세 관람가
`사물의 비밀`

- 영화 정보:
멜로, 애정, 로맨스, 112분
- 개봉: 2011.11.17
- 감독: 이영미
- 출연: 장서희, 정석원
- 제작: 필름프론트
- 배급: 예지림 엔터테인먼트
- 등급: 靑少年 관람불가

‘같은 주제를 가지고 어떻게 차별적으로 풀어나갈 수 있느냐’가 감독의 재능이다.
영화를 선정하는데 있어 중요시 했던 점은 작품성과 내러티브의 유사성이었다. 대표적으로 성별로 인한 ‘경험의 차이’는 아무리 노력해도 재능으로 극복하기 힘든 부분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러나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더라도 자신이 경험해 보지 ...





여성감독,
왜 필요한가
-`김종욱 찾기`와 `바람피기 좋은 날을 중심으로`-
목차

1. 서론

2. 본론
(1) 전개방식
(2) 표현방식
(3) 직업
(4) 결말의 차이

3. 結論

4. 출처
1. 서론

`김종욱 찾기`

- 영화 정보:
멜로, 애정, 로맨스, 코미디, 112분
- 개봉: 2xxx.12.08
- 감독: 장유정
- 출연: 공유, 임수정
- 제작: 수필름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등급: 12세 관람가
`사물의 비밀`

- 영화 정보:
멜로, 애정, 로맨스, 112분
- 개봉: 2xxx.11.17
- 감독: 이영미
- 출연: 장서희, 정석원
- 제작: 필름프론트
- 배급: 예지림 엔터테인먼트
- 등급: 靑少年 관람불가

‘같은 주제를 가지고 어떻게 차별적으로 풀어나갈 수 있느냐’가 감독의 재능이다. 이를 위해 장유정 감독의 `김종욱찾기`(2xxx)와 이영미 감독의 `사물의 비밀`(2012)을 선정했고, 각각 이용주 감독의 `건축학개론`(2012)과 장문일 감독의 `바람 피기 좋은 날`(2007)과 비교해 보고자 한다. 실제로 이를 깨닫고 2000년대 이후부터 여성의 이야기를 여성 스스로 하고자 많은 여성 감독들이 자신의 영화를 만들어 내기 스타트했다(안지혜, 2008)
같은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남자 감독이 만들었느냐, 여자 감독이 만들었느냐에 따라 전개방식이나, 소재의 해석, 캐릭터의 설정 등이 판이하게 다른 영화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작가의 성 정체성과 ‘소재’가 결합했을 때 어떤 부분이 중요하게 보여지는지 살펴보고자 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