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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strategy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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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12 1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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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olitics (정치적 環境)
박근혜 政府의 ‘창조경제’ 슬로건과 대표적인 창조산업인 패션산업 패션산업에 대한 政府의 정책적 지원
2013년 4월~9월 개성공단 폐쇄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음
(입주기업 59%가 섬유패션업종)
2. Economics (경제적 環境)
경기불황으로 인한 패션업계 성장 둔화 아웃도어와 스포츠, 럭셔리, 패션잡화는 성장 지속
한-중 FTA 1단계 협상 타결, 세계 최대 섬유/의류 수출국과의 무역협정으로 한국 패션업계에는 위기이자 기회(섬유업계에 타격이 예상되나, 국내 의류브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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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strategy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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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Outdoor Life의 선두자
1973년 한국에 처음으로 등산의류, 용품을 선보여 레저문화를 보급시켰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첫 상품을 이래로 지금까지 국내 정상자리를 지켜온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언제나 자연과 함께
`GREEN`을 브랜드컬러로 정하고 자연사랑을 위해 노력 해 온 코오롱스포츠는 인간이 자연을 떠나서 존재할 수 없음을 깨닫고 자연 속에서 편안한 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체험적 테스트와 장기적인 연구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가 추구하는 자연과 인간의 교감은 그들의 심볼인 상록수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아 또한 인간의 한계에 도전한다는 철학에 걸맞게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많이 선보이고 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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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과 사람을 이어주는 교량
Naturalism을 지향하여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원정 후원에서 環境보호 활동에 이르기 까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strategy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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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철학은 자연과 소통하고,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상적인 아웃도어 문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극한에 도전하고 한계를 뛰어넘음
40년간 50여 회 해외 고산원정대 지원을 통해 쌓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극한의 자연을 이기고 한계를 넘어설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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