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strategy)analysis과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analysis및 닌텐도D…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2:33
본문
Download :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pptx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strategy)analysis과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analysis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strategy) PPT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strategy)analysis과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analysis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strategy) PPT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 ,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DS 마케팅 P STP전략과 마케팅 성공전략 닌텐도DS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닌텐도DS,마케팅,P,STP전략과,마케팅,성공전략,닌텐도DS,성공법칙과,향후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닌텐도DS
성공instance(사례) 발표
1
_SLIDE_2_
목 차
1. 서론
- instance(사례)연구 개요
- 회사 introduce&연혁
- 제품 개요
2. 본론
- 環境 分析
- 닌텐도DS 4P strategy
- 닌텐도DS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marketing instance(사례)
3. 結論
-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
- 요점
1) 결과
2) 성공법칙
3) 향후 strategy
2
_SLIDE_3_
01 서 론
3
_SLIDE_4_
instance(사례)연구 개요
제품 개요
회사introduce&연혁
instance(사례)연구 개요
팀 introduce
게임시장의 엄청난 시장 규모와 잠재력 속에 위치한 닌텐도
비디오 게임시장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
잠재력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상표 충성도 또한 높음
경쟁회사인 `SONY`에 반격하여 우수한 marketing strategy 세움
게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사업을 통해
어린이 층의 압도적 지지를 받음
왜 닌텐도일까
4
_SLIDE_5_
회사 introduce
제품 개요
회사introduce&연혁
instance(사례)연구 개요
일본 교토에 있는 닌텐도 본사 건물
매출액
157억 5500만 달러
영업 이익
61억 1700만 달러
순 이익
25억 2300만 달러
총 자산
198억 3100만 달러
종업원 수
4130명
관련 사이트
http://www.nintendo.com
5
_SLIDE_6_
회사 introduce
제품 개요
회사introduce&연혁
instance(사례)연구 개요
회사명
닌텐도 주식회사(Nintendo Co. Ltd)
사업 명
가정용 레저기기 제조/판매
foundation일자
1889년 9월 23일
설립일자
1947년 11월 20일
자본금
10.065.400.000엔
본사
11-1 kamitobahokodate-cho, Minami-ku, Kyouto City
임원구성
대표이사 사장 이와타 사토루
대표이사 전무 모리 히토시
대표이사 전무 하타노 …(skip)
Download :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pptx( 2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