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2017년 1학기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핵심체크 > gyro4 | gyro.kr report

2017년 1학기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핵심체크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7년 1학기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5:05

본문




Download : 20171_기말_경영4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pdf




제12장 누리망 과 인터랙티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②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의도한 효과(效果)가 나타났는지 살펴보아야 함

2) 측정(measurement)의 어려움
순서
22832_001.jpg 22832_002.jpg 22832_003.jpg 22832_004.jpg 22832_005.jpg

제4장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태도alteration(변화)
제10장 소비자 대상 vs. 중간상 대상 판매촉진

제13장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방통대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방송대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과목명요약,프로모션
1) 측정(measurement)의 중요성

Download : 20171_기말_경영4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pdf( 49 )


제5장 광고관리의 의의와 과정
제6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책략
제3장 IMC 효과 측정 제4장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태도변화 제5장 광고관리의 의의와 과정 제6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제7장 광고제작 제8장 매체전략과 스케줄링 제9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제10장 소비자 대상 vs. 중간상 대상 판매촉진 제11장 POP 커뮤니케이션 제12장 인터넷과 인터랙티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3장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제14장 PR과 퍼블리시티 제15장 스폰서십 마케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제3장 IMC 효능 측정
제14장 PR과 퍼블리시티
제11장 POP 커뮤니케이션


제9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④ TV, 신문, 옥외광고, 홍보, 기타 이벤트 등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들은 대부분 해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소비자가 접촉한 후에 실제 매출이 일어나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됨
②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의 순서: 접촉효과(效果) → 심리효과(效果) → 행동효과(效果) → 매출효과(效果)
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 측정(measurement)지표들은 대개 광고와 관련된 효과(效果)를 측정(measurement)하는 지표들
제8장 매체책략과 스케줄링

설명
③ 효과(效果)가 어느 시장에서 발생했는지도 살펴보아야 함

제3장 IMC 효과(效果) 측정(measurement)
방송통신 > 기말시험


(1) IMC 효과(效果) 측정(measurement)의 중요성
④ 의도한 시장에서 발생하지 않고 의외의 시장에서 효과(效果)가 있었다면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라고 보기 어려움
2017년 1학기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핵심체크




1. IMC 효과(效果) 측정(measurement)의 의의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② 현대사회에서 제품의 품질 이상으로 중요해졌고, 그 투입예산의 규모도 점차 증가 추세

① IMC계획, 실행, 통제의 전 과정에서의 의사결정이 합리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목적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效果)의 계층성

③ 판촉활동은 구매 자체를 유발하려는 의도로 시도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매출효과(效果)로서 그 판촉의 효과(效果)를 평가하는 것이 가장 적절할 것
- 중략 -
제15장 스폰서십 마케팅
제7장 광고제작

① 목표가 예상한 기간이 지난 후 발생했다는 성공적이라 보기 어려움
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