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히트상품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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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8-07 0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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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과즙 음료 시장의 85~90% 이상을 장악한 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 때`. 선발업체 제품 컨셉을 따온 미투 전략(strategy)의 대표적 성공 example(사례) 로 꼽히는 제품이다.마케팅성공사례 , 최근 히트상품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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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로 인해 눈물을 흘린 업체는 남양유업. 정작 미과즙 음료의 원조격인 `니어워터`를 `2%`보다 3개월 빠른 99년 4월 선보였지만 후발업체의 모
방전략(strategy)에 따라 2위로 주저앉은 것. 남양유업은 `2%`에 밀리자 아예 니어워터 브랜드 생산을 중단, 지난해 산소음료 관념을 첨가한 `니어워터O2`로 상품 자체를 리메이크했다.
99월 7월 출시, 단일 브랜드로 지난해 매출액 1700억원을 올렸다. 현재 월 800만캔씩 팔려 그나마 위안을 삼고 있따 남양유업측은 이번엔 특허…(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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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성공사례
최근 히트상품 중 대표적인 몇가지를 예로 들어 그 마케팅 전략을 상세하고 체계적으로 조사하여 적은 실용적인 조사문입니다.최근 히트상품의 marketing 책략
최근 히트상품 중 대표적인 몇가지를 예로 들어 그 marketing 책략을 상세하고 체계적으로 조사하여 적은 실용적인 조사문입니다. 올해엔 약 2000억원 이상도 가능하다는게 롯데칠성측 계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