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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부(FUBU)의 마케팅 실패事例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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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BU의 창시자 데이먼드 존(Daymond John)은 길거리 文化(문화)의 부흥기에도 뭔가 부족함을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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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부(FUBU)의 마케팅 실패事例 analysis(분석)
FUBU 후부
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분석

목 차

1. 브랜드 분석
□ 브랜드 히스토리
□ STP 분석
2. marketing 분석
□ 4P strategy
3. 실패요인 분석
□ value capturing
□ value creation
□ key failure factor
4. 향후 strategy 및 제안
□ SWOT 분석
□ strategy제시
1. 브랜드 분석
□ 브랜드 히스토리
FUBU : For Us, By Us ! 우리를 위해 우리가 만든다 !

“ 1992년 뉴욕, FUBU는 호기심 많은 청년에 의해 탄생했다. 존은 창작에 목마른 친구 4명을 모아, 뉴욕 퀸즈 지역에서 모자를 만들어 팔기 스타트했다. For Us, By Us!”를 외치며 내가 세상의 중심이라는 주동적인 마인드를 널리 퍼뜨렸다. 그 결과 작은 업체에 불과했던 FUBU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우리나라에는 1999년 제일모직에서 런칭했다. 삼성 아메리카(삼성의 미주법인)에서 디자이너들의 재능과 장래성을 높이 평가해 GTFM(Get The Fucking Money) 회사를 설립한 것이다.
힙합패션의 선두주자로 1998년 총 매출이 2억불을 넘어섰고,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10% 넘는 쾌거를 이루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데이먼드 존은 이것에 만족하지 않고, FUBU를 발전시킬 방법을 고민했다. ”
런칭 및 초기 성공 ( 1990년대 2000년대 초반 )

1995년 FUBU는 새로운 變化(변화)를 맞이했다.
침체기 (2000년대 중반 ~ 2012년)

2000년대 중반에 들어 변해가는 힙합 文化(문화)와 대한민국…(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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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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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부(FUBU)의 마케팅 실패事例 analysis(분석)




설명


다. 그들의 모자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급기야 자신의 집을 담보로 돈을 마련해 FUBU를 캐주얼 웨어 분야로까지 확장시켰다. “내가 입고 싶은 옷은 내가 만든다. 그에겐 더 새롭고 멋진 것이 필요했다. 그것은 본능적인 움직임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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