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theory(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theory(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說明)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논하시오. > gyro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yro4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theory(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theory(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說…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논하시오.hwp




설명




Download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논하시오.hwp( 53 )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교수학습이론과%20매체%20B형]%20사회학습이론에%20대해%20가능한%20자세히%20설명하고%20교육에%20주는%20시사점을%20논하시오_hwp_01.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교수학습이론과%20매체%20B형]%20사회학습이론에%20대해%20가능한%20자세히%20설명하고%20교육에%20주는%20시사점을%20논하시오_hwp_02.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교수학습이론과%20매체%20B형]%20사회학습이론에%20대해%20가능한%20자세히%20설명하고%20교육에%20주는%20시사점을%20논하시오_hwp_03.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교수학습이론과%20매체%20B형]%20사회학습이론에%20대해%20가능한%20자세히%20설명하고%20교육에%20주는%20시사점을%20논하시오_hwp_04.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교수학습이론과%20매체%20B형]%20사회학습이론에%20대해%20가능한%20자세히%20설명하고%20교육에%20주는%20시사점을%20논하시오_hwp_05.gif [방통대%20유아교육학과%204학년%20교수학습이론과%20매체%20B형]%20사회학습이론에%20대해%20가능한%20자세히%20설명하고%20교육에%20주는%20시사점을%20논하시오_hwp_06.gif
사회학습theory(이론)

방송통신/기타
순서











[韓國放送通信大學校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理論과 매체 B형] 사회학습理論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논하라.

<목 차>

Ⅰ. 사회학습 理論의 주요정이
1. observation학습
2. 학습과 수행
3. observation학습의 과정
4. observation학습의 강화
5. observation 학습의 전형

Ⅱ. 상호결정론

Ⅲ. 사회화 연구
1. 공격성
2. 성역할
3. 친사회적 행동
4. 시범과 설교
5. 자기조절

Ⅳ. 자기효율성
1. 성공경험
2. 대리적 경험
3. 언어적 설득
4. 생리적 상태

Ⅴ. 理論의 시사점

Ⅵ. conclusion

<참고한 문헌 >



Ⅰ. 사회학습 理論의 주요정이

1. observation학습
반두라의 인간 행동 및 성격의 이해의 가장 큰 기여도는 그가 제시한 observation학습(observational learning) 혹은 대리적 학습(vicarious learning)일 것이다. Tolman처럼 Bundura도 학습을 인지현상으로 보고 강화 없이도 학습이 일어난다고 믿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가 학습한 것은 ‘저렇게 하면 죽는다. 영화에서 성인 모델은 바람으로 부풀린 커다란 플라스틱 인형(보보인형)을 욕하며 때리고 발로 차는 등의 행동을 하게 된다 아동들에게 행한 實驗(실험) 조건은 세 가지였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타,방송통신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사회적 동물인 인간은 사회적 상황에서 중요한 것들을 학습한다.사회학습이론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논하시오.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theory(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theory(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說明)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논하시오.


다.’는 앎, 정보이다. 첫 번째…(To be continued )
[방통대 유아교육학과 4학년 교수학습theory(이론)과 매체 B형] 사회학습theory(이론)에 대해 가능한 자세히 설명(說明)하고 교육에 주는 시사점에 대한 방통대 project입니다. 두 학자의 공통점은 학습 - 수행 구분에서도 나타난다. observation학습은 모델학습(modeling)아라고 하는데 Bandura는 observation학습에 모방이 포함 될 수도 있고 포함하지 않을 수 도 있음을 지적 한다 형이 아버지에게 대들었다가 혼쭐나는 것을 본 동생은 그 observation을 학습 했지만 형의 행동을 모방하지 않는다. 어린아이들을 키워본 사람이면 따라 하기. 보고 배우기의 중요성을 다 안다. 어디 가면 물이 있는지 알아도 (학습된 정보, 인지도)목이 말라야 그 앎이 활용된다 (수행)

2. 학습과 수행
유치원 남녀 아동들에게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성인모델을 보여 주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