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05:47
본문
Download : [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hwp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
[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 , [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현진건 술 권하 사회 를 근대소설 교육 실제
설명
[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
![[교육학]%20현진건의%20술%20권하는%20사회%20를%20통한%20근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C%A7%84%EA%B1%B4%EC%9D%98%20%EC%88%A0%20%EA%B6%8C%ED%95%98%EB%8A%94%20%EC%82%AC%ED%9A%8C%20%EB%A5%BC%20%ED%86%B5%ED%95%9C%20%EA%B7%BC%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1.gif)
![[교육학]%20현진건의%20술%20권하는%20사회%20를%20통한%20근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C%A7%84%EA%B1%B4%EC%9D%98%20%EC%88%A0%20%EA%B6%8C%ED%95%98%EB%8A%94%20%EC%82%AC%ED%9A%8C%20%EB%A5%BC%20%ED%86%B5%ED%95%9C%20%EA%B7%BC%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2.gif)
![[교육학]%20현진건의%20술%20권하는%20사회%20를%20통한%20근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C%A7%84%EA%B1%B4%EC%9D%98%20%EC%88%A0%20%EA%B6%8C%ED%95%98%EB%8A%94%20%EC%82%AC%ED%9A%8C%20%EB%A5%BC%20%ED%86%B5%ED%95%9C%20%EA%B7%BC%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3.gif)
![[교육학]%20현진건의%20술%20권하는%20사회%20를%20통한%20근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C%A7%84%EA%B1%B4%EC%9D%98%20%EC%88%A0%20%EA%B6%8C%ED%95%98%EB%8A%94%20%EC%82%AC%ED%9A%8C%20%EB%A5%BC%20%ED%86%B5%ED%95%9C%20%EA%B7%BC%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4.gif)
![[교육학]%20현진건의%20술%20권하는%20사회%20를%20통한%20근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C%A7%84%EA%B1%B4%EC%9D%98%20%EC%88%A0%20%EA%B6%8C%ED%95%98%EB%8A%94%20%EC%82%AC%ED%9A%8C%20%EB%A5%BC%20%ED%86%B5%ED%95%9C%20%EA%B7%BC%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5.gif)
![[교육학]%20현진건의%20술%20권하는%20사회%20를%20통한%20근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D%98%84%EC%A7%84%EA%B1%B4%EC%9D%98%20%EC%88%A0%20%EA%B6%8C%ED%95%98%EB%8A%94%20%EC%82%AC%ED%9A%8C%20%EB%A5%BC%20%ED%86%B5%ED%95%9C%20%EA%B7%BC%EB%8C%80%EC%86%8C%EC%84%A4%20%EA%B5%90%EC%9C%A1%EC%9D%98%20%EC%8B%A4%EC%A0%9C_hwp_06.gif)
Download : [교육학]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 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hwp( 26 )
현진건의 『술 권하는 사회』를 통한 근대소설 교육의 실제
목 차
※ 문학 교육의 당위성
- 1 -
1. 서 론
- 1 -
2. 본 론
- 2 -
2.1 작품 읽기
- 2 -
2.1.1 소설가 현진건과 『술 권하는 사회』
- 2 -
2.2 『술 권하는 사회』교육의 실제
- 2 -
2.2.1 『술 권하는 사회』의 교육과정상의 goal(목표)
- 2 -
2.2.2 goal(목표) 설정
- 3 -
2.2.3 교수・학습 모형
- 4 -
2.2.4 교수・학습 과정안
- 4 -
2.2.5 수업…(drop)
교육학,현진건,술,권하,사회,를,근대소설,교육,실제,사범교육,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