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이마트 완결본 / / 이마트 이용자의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14:38
본문
Download : 이마트완결본.hwp
최근 이마트가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1) 선정동기 대형마트는 서비스 마케팅의 백미이다. 발전된 서비스 마케팅의 사례(instance)를 analysis해보는 것은 서비스 마케팅을 배우는 기본자세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대구 5개 지점 중에 이마트 성서점을 선정하였다. 물론, 이마트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할 수 있으나, 각 지점별로 타깃이 다를 뿐만 아니라 마케팅 전술에서도 差別(차별) 화를 두고 있으므로 성서점에 대한 조사는 전반적인 이마트에 대한 analysis과는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이마트 성서점은 알뜰한 주부들의 취향에 맞는 이마트만의 알뜰상품이라든지 직장인들을 위한 넓은 주차장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쇼핑 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아 2) 위기상황 이마트 성서...
[경제경영] 이마트 완결본 / / 이마트 이용자의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Download : 이마트완결본.hwp( 96 )
다. 대구에서도 인구가 가장 많은 달서구의 대단위 아파트 단지의 정 가운데 위치한 이마트 성서점은 주 고객층이 바쁜 일상 속에 사는 직장인이나 아파트 단지의 주부들이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서비스 마케팅이 기업의 존립여부를 결정짓는 주요 요소가 되었다. 따라서 선진 서비스 마케팅 사례(instance)를 analysis하는 벤치마킹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각 기업은 각각의 환경에 맞게 적용시키려 노력하고 있다아 우리 조는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concept(개념)을 현실적으로 접근해 보고자 신세기 이마트 성서점을 선택하여 서비스에 대한 analysis 및 문제가되는점 과 대안measure(방안) 을 제시해 보고자한다.
경제경영 이마트 완결본 / 이마트 이용자의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이마트 이용자의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이마트 이용자의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
이마트 이용자의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 SERVQUAL를 중심으로 - 목차 1.서론2.SERVQUAL analysis 및 종업원 설문지 조사3.SWOTanalysis4.STP5.E-mart영업팀 김용재 팀장님과의 인터뷰를 하다6.改善(개선) 점별 지#설 문 지 1. 서 론 정보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더 부각되고 있다아 종래의 제조업과 같이 서비스라는 concept(개념)이 생소한 기업에서도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concept(개념)을 적용시키며 모든 분야에서도 서비스적인 요소를 추가시키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