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戰略) 적 제휴,항공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00:3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대한航空 SKY TEAM
아시아나 航空
STAR ALLIANCE
_SLIDE_2_
목차
紹介(소개)(기업과 제휴팀)
航空사 strategy적 제휴의 necessity need
航空사 strategy적 제휴의 내용
航空사 strategy적 제휴의 성과
conclusion(결론)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대한航空
아시아나 航空
_SLIDE_4_
제휴팀 紹介(소개)
스카이팀(SKY TEAM)
2000년 6월 22일 설립된 여객분야의 국제적 航空 동맹
대한航空, 델타航空, 아에로 멕시코, 에어프랑스의 4개사가 창설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
1997년 5월 14일 설립된 최초의 航空 동맹
1997년 에어캐나다, 루프트한자, 타이航空, 유나이티드航空,
스칸디나비아航空으로 결성
2003년 아시아나航空 제휴
총 27개의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9개국 1200곳 이상의 공항을 취항
_SLIDE_5_
航空사 strategy적 제휴 necessity need
advantage(장점)
단점
고객
다양한 노선
편리한 예약과 스케줄
서비스의 향상
낮은 요금
상용고객 우대제도의 확대
고객의 이해부족
탑승, 환승의 불편
환불요구 시 환불체제 복잡
strategy적 제휴로 인한 과점 발생우려
航空사
기업이미지 제고
지역주의의 극복
경쟁력 강화
이윤증가
선발航空사의 경영기술습득
회사명의 상실 (타 회사 로고 부착 시)
경영책임의 불명확
업무조정의(定義) 어려움
협정파기의 위험성
인력감축
1. 네트워크 범위의 확대
2. 수익성 증대
3. 신수요 창출 및 수송량 증대
4. 서비스 질의 향상
5. 운항편수의 증가
6. 컴퓨터 예약시스템(CRS)에서의 경쟁적 우위
_SLIDE_6_
航空사 strategy적 제휴 necessity need
_SLIDE_7_
엘리트회원
- 우선 탑승수속
- 선호좌석 우선배정
- 탑승시 우선권 부여
- 만석일 경우 우선순위 부여
- 비예약 대기시 우선권 혜택
- 엘리…(To be continued )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0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戰略) 적 제휴,항공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전략적,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사 전략적 제휴 항공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戰略) 적 제휴,항공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