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 gyro4 | gyro.kr report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7 05:36

본문




Download :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ppt




바삭함이 제일 강하다 / 맛이 있다
레포트 > 기타
간판/인테리어가 깨끗하고 눈에 잘 띈다 / 동네마다 많이 있따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순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3537_01_.jpg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3537_02_.jpg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3537_03_.jpg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3537_04_.jpg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3537_05_.jpg

기본적으로‘치킨 대표 브랜드’라고평가될 수 있는 the gist 속성은

Download :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ppt( 19 )


 이 같은 기준으로각각 BBQ와 교촌을대표 브랜드로 평가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신화 등 TV 광고를 많이 한다
신선하고 깨끗한 느낌이다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주변에서 쉽게 눈에 띄는대중성임. (주로 대중성은 TV 광고와가맹점수로 평가!)


TV광고에서 제일 많이 본다
튀김은 신선한 기름이 중요-올리브유의 사용/웰빙에 부합되는 올리브유 사용
.
튀김가루가 안 떨어지고 맛이 있따
.
브랜드만이 갖고 있는차별적인 요소에 따른 맛과


일반 치킨과 맛이 다른 간장 소스를 사용했다(차별적이다)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설명
BBQ와 교촌 기업실사보고서

.
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