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中國시장론 - 中國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7 22: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중국시장론 - 중국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hwp
그렇다면 그 소비를 세계 경제에 선물해줄 나라 하나를 꼽으라면 `China`을 꼽는 데 이견을 달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다. 전세계 소비의 30%를 담당해온 미국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고 있으니 말이다.
지금 세계 경제에 가장 필요한 것 하나를 꼽으라면 그것은 `소비`일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미국을 대신할 `세계의 시장`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skip)
다.
China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세계의 공장`으로 불렸다.
경제경영,중국시장론,중국,소비시장,원바오,시대에서,샤오캉,시대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중국시장론 - 중국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hwp( 74 )
설명
순서
[경제경영] 中國시장론 - 中國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
[경제경영] 중국시장론 - 중국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 , [경제경영] 중국시장론 - 중국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중국시장론 중국 소비시장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中國시장론 - 中國 소비시장 -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
China 소비시장
-`원바오` 시대에서
`샤오캉` 시대로-
■ China `세계의 공장`에서 `세계의 시장`으로
: 13억명 내수市場 폭발적 위력, China 소비자가 세계를 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