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응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19:51
본문
Download : 상응분석.pptx
_SLIDE_1_
상응분석
_SLIDE_2_
목차
상응분석
1.1 상응분석 정이
1.2 상응분석 적용분야
1.3 상응분석 instance(사례)
1.4 상응분석 과정
2. 다중상응분석
2.1 다중상응분석의 정이
2.2 다중상응분석 instance(사례)
2
_SLIDE_3_
1.상응분석
상응표분석
(ANACOR : ANAlysis of CORrespondence table)
: 범주형 형태의 척도를 이용하여 수집한 data(자료)를 분석하는 기법
3
_SLIDE_4_
1.2 상응분석 적용분야
시장세분화 분야
브랜드의 포지셔닝 분야
광고캠페인의 효과(效果)측정(測定) 분야
신제품의 개발 분야
제품의 정이 에 대한 테스트 분야
4
_SLIDE_5_
1.3 상응분석 instance(사례)
편안함
디자인
튼튼함
제품 종류
색상
패션성
A/S
평판
친절
금강
597
481
653
487
445
462
550
628
517
엘칸토
519
502
509
463
461
503
543
527
523
에스콰이아
602
597
528
534
502
562
544
589
532
5
_SLIDE_6_
1.4 상응분석 분석과정
6
Brand
Att
Fre
1
1.00
1.00
597.00
2
1.00
2.00
481.00
3
1.00
3.00
653.00
10
2.00
1.00
519.00
11
2.00
2.00
502.00
19
3.00
1.00
602.00
20
3.00
2.00
597.00
SPSS :
매트릭스로 입력되기 어려움
반복적인 방식으로 입력
(첫 번째 브랜드 입력→ 두 번째 브랜드 입력 → )
Fre 변수 :
각 속성에 대상으로하여 동의한 응답자들의 수
_SLIDE_7_
1.4 상응분석 분석과정
행과 열의 프로파일과 거리관계
: 열의 프로파일
열의 한계값을…(생략(省略))
설명
상응分析(분석)
순서






상응분석,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상응분석 , 상응분석생활전문레포트 , 상응분석
Download : 상응분석.pptx( 84 )
상응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