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자기introduce서샘플 전기/環境/시설/안전관리 > gyro4 | gyro.kr report

자기introduce서샘플 전기/環境/시설/안전관리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기introduce서샘플 전기/環境/시설/안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1 23:25

본문




Download : 자기소개서샘플 0593.hwp




자신이 습득한 지식을 현실에 하나씩 적용해 봄으로써 다양한 시행착오를 온 몸으로 겪고 그 경험을 통하여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어 가야 하는 것이 이제 당연할 …(To be continued )




다. (일반기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자기소개/전기전자


순서
자기소개서샘플%200593_hwp_01.gif 자기소개서샘플%200593_hwp_02.gif 자기소개서샘플%200593_hwp_03.gif

Download : 자기소개서샘플 0593.hwp( 70 )




설명

필자의 다년간에 걸친 대기업 면접심사관 및 취업관련 강좌/세미나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된 資料입니다. (일반기업)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자기소개서샘플 전기/환경/시설/안전관리전기전자자기소개 , 자기소개서샘플 전기/환경/시설/안전관리




OOO [영문]

OOOO년 1월 5일생
경상북도 OOOOOOOOOOOOOOO
이메일. OOOOOOOO
전화번호. OOOOOO / 핸드폰. OOOOOOO




● 지원 분야 : 전기/environment/시설/안전관리 ● 희망 지역 :
● 희망 직급 : 협 의 ● 희망 연봉 : 협 의

지 ? 원 ? 정 ? 보
학 ? 력 ? 사 ? 항


OO 고등학교 졸업 [전기과] 1997.02
OO대학 전자전기과 입학 1997.03
OO대학 전자전기과 졸업 [4.0/4.5만점] 2002.02
OO대학교 전자전기학과 편입학 2004.03
OO대학교 전자전기학과 졸업 [4.0/4.5만점] 2006.02


경 ? 력 ? 사 ? 항
? 력 ? 사 ? 항






자 ? 격 ? 사 ? 항
? 력 ? 사 ? 항


● 전기 기사, 전기공사 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06.06]
● 워드 프로세스 1급 [상공회의소, 2006.02]
● 전기공사 산업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00.05]
●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한국산업인력공단, 1999.12]
● 전기 기능사 [한국산업인력공단, 1996.08]


기 ? 타 ? 사 ? 항
? 력 ? 사 ? 항




자 ? 기 ? 소 ? 개 ? 서






자기紹介 - 끊임없이 저만의 가치를 높이는 존재.

무한 경쟁사회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자신의 가치를 높여가야 할 것입니다.

자기소개서샘플,전기/환경/시설/안전관리,전기전자,자기소개

자기introduce서샘플 전기/環境/시설/안전관리



필자의 다년간에 걸친 대기업 면접심사관 및 취업관련 강좌/세미나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그리고 우리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습득한 지식을 현실에 적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이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