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gyro5 | gyro.kr report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4:18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식빵 제조는 공정에 따라 `스트레이트법`(2~3시간 안에 짧게 발효)과 `스펀지 도우법`(최대 56시간까지 두 단계에 거쳐 발효)으로 나뉘는데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전문점은 빵이 부드럽고, 볼륨이 좋으며 변질이 잘 안 되는 장점(長點)을 가진 스펀지 도우법을 선호한다.
순서
제빵전문그룹 SPC

-파리바게뜨
개요
SPC 기업 intro
- SPC說明(설명)
- 파리바게뜨 說明(설명)
구매 유통과정
품질, 재고관리
판촉 strategy
SPC 기업intro
SPC 기업intro
Spc 그룹(회장 허영인) 은 1945년 설립 이후 60 여년동안 축적된 제빵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식품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파리 크라상, 비알 코리아, 샤니, 삼립 식품등의 계역 를 통해 프랜차이즈와 브랜드 빵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SPL(SPC Logistics) SPC 캐피탈, 밀다원 등 China, 미국 베트남과 싱가포르 현지에 해외 법인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파리바게뜨 intro
파리바게뜨 intro
Paris Baguette 구매 유통과정
제품 점유비 및 마진율
페스츄리와 생크림케익을 점포에서 직접 생산
가맹점주들의 제빵기사화로 인건비 감소
냉동생지류
49.6%
완제류
34.0%
케익류
34.2%
상품류
36.6%
平均(평균) 마진율
38 ~ 40%
제품군
마진율
SPC 그룹 구매통합 시스템
기대效果(효과)
Paris Baguette 구매 유통과정

Bake-Off system 도입

- 랜함 system 도입
Bake-Off system 이란 본사에서 배송된 생지를 점포에서 직접 구워내는
시스템으로 고객은 갓 구운 신선한 빵을 구매할 수 있게 되고 가맹점은
높은 마진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스펀지 도우법을 적용한 SPC의‘랜함` 시스템은 빵 내부의 열 흡수가 빠르고 수분 증발이 적어 기존 식빵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오래 지속시켜 줌으로서 식빵 제조 방법의 혁신을 가져왔다.
Paris Baguette 구매 유통과정…(skip)

Download :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8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뜨 spc 베이커리시장 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파리바게뜨,spc,베이커리시장및산업조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다.
현재 파리 크라상, 비알 코리아, 샤니, 삼립 식품등의 계역 를 통해 프랜차이즈와 브랜드 빵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SPL(SPC Logistics) SPC 캐피탈, 밀다원 등 China, 미국 베트남과 싱가포르 현지에 해외 법인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파리바게뜨 intro
파리바게뜨 intro
Paris Baguette 구매 유통과정
제품 점유비 및 마진율
페스츄리와 생크림케익을 점포에서 직접 생산
가맹점주들의 제빵기사화로 인건비 감소
냉동생지류
49.6%
완제류
34.0%
케익류
34.2%
상품류
36.6%
平均(평균) 마진율...

제빵전문그룹 SPC

-파리바게뜨
개요
SPC 기업 intro
- SPC說明(설명)
- 파리바게뜨 說明(설명)
구매 유통과정
품질, 재고관리
판촉 strategy
SPC 기업intro
SPC 기업intro
Spc 그룹(회장 허영인) 은 1945년 설립 이후 60 여년동안 축적된 제빵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식품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