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참이슬 fresh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08:05
본문
Download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ppt
Download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ppt( 66 )





-주제선정동기
소주시장의 강자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fresh에 대한 marketing analysisreference(자료)로 각종 도표와 서식을 병행해 작성했습니다.
참이슬 fresh
2.Price
진로 참이슬, 참이슬, 참이슬fresh, 소주, 참이슬마케팅사례연구
4.Place
전달하는 Brand name
3.Promotion
-새로운마케팅
2.포지셔닝
-기존마케팅
매출액 감소
• 웰빙 문화와 적합
->우리만의 마케팅 strategy 수립
대한 strategy• 실제적인 시장 관리 strategy
참이슬 fresh 1.주제선정동기소주시장
출시로
Ⅰ 상황分析(분석) 1.시장分析(분석)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선전으로 인한
다.
• 부담 없는 19.8도
독점 기업
참이슬 fresh 마케팅 分析(분석)과
진로
[경영] 참이슬 fresh의 marketing 전략(戰略)
Ⅱ STP 1.시장세분화
• 부담 없고 깨끗한 의미를 잘
• 기존제품과의 discrimination성에
참이슬만의 특징
•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다
참이슬 Fresh
• 특허 천연대나무 숯 여과공정
설명
참이슬 현재 마케팅
Ⅲ 4P 1. Product
두산의 처음처럼
3.경쟁자分析(분석)
2.고객分析(분석)
공격적마케팅
소주시장의 강자 진로가 출시한 참이슬fresh에 대한 마케팅분석자료로 각종 도표와 서식을 병행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