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교육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6 10:08
본문
Download : 부모교육 프로그램.hwp
Ⅵ. 부록------------------------------------------------32
▶ 1 session 강의자료-강의Ⅰ : 아동의 도덕성발달단계와 거짓말의 原因-10
*** 목 차 ***
▶ 3 session지도상의 유의점-------------------31
Ⅳ. 호로그램의 운영과 실제----------------------------------7
《표 2》 2 session. 보육시설에서의 거짓말 대처방법과 처벌과 칭찬의 기술의 강의안--------------------------------------14
▶참고한 문헌 ---------------------------------42
1. 호로그램의 운영 방법----------------------7
(3) 대중매체의 effect
(3) 인천광역시 복자유치원---------------------38
I. 부모교육호로그램의 必要性 및 목적--------------------------3
▶ 2 session 상황극 대본 자료 - 작업: 부모와 교사가 함께 하는 보육시설 에서의 아동의 거짓말 instance(사례)와 대처방법 상황극---16
(3) 3 session 실시 방법----------------------30
▶ 1 session 강의reference(자료)-강의Ⅰ : 아동의 도덕성발달단계와 거짓말의 Cause -10
부모교육프로그램
《표 1》 1 session. 어린이의 도덕성 발달과 거짓말의 原因의 강의안-------8
3. 호로그램 실시방법------------------------8
Ⅴ. 프로그램의 평가 및 제한점-------------------------------31
3. 도덕성 발달과 거짓말----------------------5
(2) 2 session 실시 방법----------------------15
2. 호로그램 개발 소감문-----------------------39
3. 도덕성 발달과 거짓말----------------------5
레포트 > 기타
2. 도덕성 발달에 영향을 주는 요인-------------5
(1) 1 session 실시 방법----------------------10
▶ 2 session 상황극 대본 reference(자료) - 작업: 부모와 교사가 함께 하는 보육시설 에서의 아동의 거짓말 사례와 대처방법 상황극---16
II.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주제선정 요구도 조사-------------------3
2. 도덕성 발달에 effect을 주는 요인-------------5
설명
▶ 2 session 강의 자료 - 강의 : 처벌과 칭찬-----24
《표 2》 2 session. 보육시설에서의 거짓말 대처방법과 처벌과 칭찬의 기술의 강의안--------------------------------------14
2. 호로그램의 목적과 내용--------------------7
1. 도덕성 발달理論(이론)-------------------------4
(2) 경기도 시흥시 등밭유치원------------------36
Ⅴ. 호로그램의 평가 및 제한점-------------------------------31
(3) 대중매체의 영향
III.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理論(이론)적 배경--------------------------4
(2) 2 session 실시 방법----------------------15
3. 프로그램 실시방법------------------------8
▶ 부모교육프로그램 평가지-------------------41
(1) 부천시 보육정보센터 어린이집---------------32
I. 부모교육프로그램의 필요성(必要性) 및 목적--------------------------3
(1) 부모의 영향
▶ 2 session 지도상의 유의점------------------28
▶ 2 session 지도상의 유의점------------------28
(3) 인천광역시 복자유치원---------------------38
2. 프로그램의 목적과 내용--------------------7
▶서지사항---------------------------------42
▶ 2 session 강의 reference(자료) - 강의 : 처벌과 칭찬-----24





2. 프로그램 개발 소감문-----------------------39
《표 3》 3 session. 부모가 하는 올바른 훈육태도의 강의안-------------29
1. 프로그램의 운영 방법----------------------7
《표 3》 3 session. 부모가 하는 올바른 훈육태도의 강의안-------------29
▶ 3 session지도상의 유의점-------------------31
▶ 부모교육호로그램 평가지-------------------41
(1) 부모의 effect
Ⅳ. 프로그램의 운영과 실제----------------------------------7
1. 프로그램의 평가----------------------------31
1. 보육시설 부모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요구도 조사 reference(자료)---------------32
부모교육호로그램
1. 보육시설 부모교육호로그램에 대한 요구도 조사 자료---------------32
1. 도덕성 발달theory -------------------------4
(2) 또래의 effect
2. 프로그램의 제한점--------------------------31
1. 호로그램의 평가----------------------------31
Download : 부모교육 프로그램.hwp( 75 )
Ⅵ. 부록------------------------------------------------32
(2) 경기도 시흥시 등밭유치원------------------36
II. 부모교육 호로그램의 주제선정 요구도 조사-------------------3
▶ 1 session 호로그램의 실시 유의점------------13
(2) 또래의 영향
▶ 1 session 프로그램의 실시 유의점------------13
*** 목 차 *** I. 부모교육프로그램의 필요성 및 목적--------------------------3 II.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주제선정 요구도 조사-------------------3 III. 부모교육 프로그램의 이론적 배경--------------------------4 1. 도덕성 발달이론-------------------------4 2. 도덕성 발달에 영향을 주는 요인-------------5 (1) 부모의 영향 (2) 또래의 영향 (3) 대중매체의 영향 3. 도덕성 발달과 거짓말----------------------5 Ⅳ. 프로그램의 운영과 실제----------------------------------7 1. 프로그램의 운영 방법----------------------7 2. 프로그램의 목적과 내용--------------------7 3. 프로그램 실시방법------------------------8 《표 1》 1 session. 어린이의 도덕성 발달과 거짓말의 원인의 강의안-------8 (1) 1 session 실시 방법----------------------10 ▶ 1 session 강의자료-강의Ⅰ : 아동의 도덕성발달단계와 거짓말의 원인-10 ▶ 1 session 프로그램의 실시 유의점------------13 《표 2》 2 session. 보육시설에서의 거짓말 대처방법과 처벌과 칭찬의 기술의 강의안--------------------------------------14 (2) 2 session 실시 방법----------------------15 ▶ 2 session 상황극 대본 자료 - 작업: 부모와 교사가 함께 하는 보육시설 에서의 아동의 거짓말 사례와 대처방법 상황극---16 ▶ 2 session 강의 자료 - 강의 : 처벌과 칭찬-----24 ▶ 2 session 지도상의 유의점------------------28 《표 3》 3 session. 부모가 하는 올바른 훈육태도의 강의안-------------29 (3) 3 session 실시 방법----------------------30 ▶ 3 session지도상의 유의점-------------------31 Ⅴ. 프로그램의 평가 및 제한점-------------------------------31 1. 프로그램의 평가----------------------------31 2. 프로그램의 제한점--------------------------31 Ⅵ. 부록------------------------------------------------32 1. 보육시설 부모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요구도 조사 자료---------------32 (1) 부천시 보육정보센터 어린이집---------------32 (2) 경기도 시흥시 등밭유치원------------------36 (3) 인천광역시 복자유치원---------------------38 2. 프로그램 개발 소감문-----------------------39 ▶ 부모교육프로그램 평가지-------------------41 ▶참고문헌---------------------------------42
순서
III. 부모교육 호로그램의 theory 적 배경--------------------------4
2. 호로그램의 제한점--------------------------31
*** 목 차 ***
(3) 3 session 실시 방법----------------------30
《표 1》 1 session. 어린이의 도덕성 발달과 거짓말의 Cause 의 강의안-------8
(1) 부천시 보육정보센터 어린이집---------------32
(1) 1 session 실시 방법----------------------10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