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marketing ] 미스터피자(Mr.Pizza)의 marketing analysis > gyro5 | gyro.kr report

[marketing ] 미스터피자(Mr.Pizza)의 marketing analysis > gyro5

본문 바로가기

gyr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미스터피자(Mr.Pizza)의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10:18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ppt





4. STP 分析
5. 4P 分析
고급 식자재 사용해 원가가 높은 단점 불구 불필요한 로열티 등 강점 살려 가격경쟁력 유지

수능시험 수험생 대상으로 수험표를 가지고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해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한 이들에게 피자금액의 20% 할인 행사 진행.
여성 고객이 주문할 때는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 (Woman`s Day)로 지정.
[marketing ] 미스터피자(Mr.Pizza)의 marketing analysis
미스터피자마케팅, 미스터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광고, 문화마케팅스타마케팅, 마케팅광고경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1. Mr. Pizza intro

해외 브랜드 매장 임대료,인건비 등이 치솟아 고전. 반면 프랜차이즈와 직영점의 長點을 적절히 조화

2. environment(환경) 分析




설명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ppt( 68 )


→ 불황 불구 사업확장의 원동력
3. SWOT 分析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3745_01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3745_02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3745_03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3745_04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3745_05_.gif


미스터피자(Mr.Pizza)의 marketing analysis에 대한 A+ PPT


6. 향후 개선방안(方案)
순서
→ 평상시보다 약 30~40% 이상 매출 증가 결과 나타남.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