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핫요가 중계점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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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7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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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님의 目標(목표)에 맞는 program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기업紹介(소개) 및 주제
N핫요가 (중계점) 서비스 동향
-플로차트
-서비스 전략(戰略)
-가격정책
-서비스 environment
-프로모션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_SLIDE_2_
기업紹介(소개)
_SLIDE_3_
3C
“Can we Customize
our Customer”
주제-N핫요가는
_SLIDE_4_
N핫요가의 플로차트
요가실
사무실
카운터
탈의실
샤워실
입구
신발장
테이블
_SLIDE_5_
N핫요가의 서비스는
N핫요가 중계점의 고객이 받는 서비스는
_SLIDE_6_
가격 정책
쿠팡
20대 공략
예약제
수요 과대 증가
우선순위
요금장벽
세심한 관리
1 달=11만
3 달 동시=9만
4 달 동시=8만
6 달 동시
=57500원
_SLIDE_7_
서비스 environment
_SLIDE_8_
...
_SLIDE_1_
기업紹介(소개) 및 주제
N핫요가 (중계점) 서비스 동향
-플로차트
-서비스 전략(戰略)
-가격정책
-서비스 environment
-프로모션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_SLIDE_2_
기업紹介(소개)
_SLIDE_3_
3C
“Can we Customize
our Customer”
주제-N핫요가는
_SLIDE_4_
N핫요가의 플로차트
요가실
사무실
카운터
탈의실
샤워실
입구
신발장
테이블
_SLIDE_5_
N핫요가의 서비스는
N핫요가 중계점의 고객이 받는 서비스는
_SLIDE_6_
가격 정책
쿠팡
20대 공략
예약제
수요 과대 증가
우선순위
요금장벽
세심한 관리
1 달=11만
3 달 동시=9만
4 달 동시=8만
6 달 동시
=57500원
_SLIDE_7_
서비스 environment
_SLIDE_8_
프로모션
직접 경험은 구매에 도움을 준다.”
1ST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13_
2ND marketing 전략(戰略)
촉진보조서비스
정확한 고객의 신체 측정(測定) 을 위한
인바디 시스템 도입
가치증대서비스
정확한 수치를 통한 상담 및 정보제공
더 정확하고 섬세한
고객 맞춤화 서비스
_SLIDE_14_
We Can Customize
our Customer!
conclusion(결론)
3C
_NO…(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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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핫요가 중계점 보고서






N핫요가 중계점 보고서
N핫요,중계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_SLIDE_9_
“Can we Customize our Customer”
marketing 전략(戰略)
“YES, WE CAN.”
_SLIDE_10_
피드백은 기업을 발전시켜주는 고마운 소리
marketing 전략(戰略) -피드백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인 피드백 받기
초록/빨강 카드 분배를 통한 피드백
_SLIDE_11_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12_
“회원님의 일주일 식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