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론] 교차分析 (Crosstab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1:39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교차분석 (Crosstabs).ppt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마케팅%20조사론]%20교차분석%20(Crosstabs)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B%A1%A0%5D%20%EA%B5%90%EC%B0%A8%EB%B6%84%EC%84%9D%20(Crosstabs)_ppt_01.gif)
![[마케팅%20조사론]%20교차분석%20(Crosstabs)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B%A1%A0%5D%20%EA%B5%90%EC%B0%A8%EB%B6%84%EC%84%9D%20(Crosstabs)_ppt_02.gif)
![[마케팅%20조사론]%20교차분석%20(Crosstabs)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B%A1%A0%5D%20%EA%B5%90%EC%B0%A8%EB%B6%84%EC%84%9D%20(Crosstabs)_ppt_03.gif)
![[마케팅%20조사론]%20교차분석%20(Crosstabs)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B%A1%A0%5D%20%EA%B5%90%EC%B0%A8%EB%B6%84%EC%84%9D%20(Crosstabs)_ppt_04.gif)
![[마케팅%20조사론]%20교차분석%20(Crosstabs)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B%A1%A0%5D%20%EA%B5%90%EC%B0%A8%EB%B6%84%EC%84%9D%20(Crosstabs)_ppt_05.gif)
![[마케팅%20조사론]%20교차분석%20(Crosstabs)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B%A1%A0%5D%20%EA%B5%90%EC%B0%A8%EB%B6%84%EC%84%9D%20(Crosstabs)_ppt_06.gif)
마케팅 조사론 수집된 데이트를 통해 교차분석에 대한 설명한 프리젠테이션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1. 교차analysis의 목적
2. 단계별 analysis
3. 연구상황 I
4. 연구상황 II
5. 결과analysis
6. 맺음말
2. 단계별 analysis(교차표 작성)
건국이는 종교와 거주지역이라는 두 변수의 상관관계를 파악하기위해서 아래과 같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에 따른 결과로 종교와 거주지역 간의 교차표를 작성하였다. !~교차분석 , [마케팅 조사론] 교차분석 (Crosstabs)경영경제레포트 ,
다.
당신은 종교를 가지고 있습니까? 1) 있다 2)없다
당신이 사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1)대도시 2)중소도시 3)농어촌
작성된 교차표를 들여다 보니 농어촌은 종교없음이 86% 대도시는 종교있음이 70%나 되었다.
※ 건국이의 판단
->종교의 유무와 거주지와는 관련성이 있어 보임
2. 실제빈도와 기대빈도계산
여기서 잠깐!!!
귀무가설과 대립가설의 정의(定義)!!
귀무가설(H0)(null …(skip)
순서
교차分析
설명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교차분석 (Crosstabs).ppt( 34 )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조사론] 교차分析 (Crosstabs)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조사론 수집된 데이트를 통해 교차分析에 대한 설명한 프리젠테이션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