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problem)(B유형-문제와 풀이) > gyro5 | gyro.kr report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problem)(B유형-문제와 풀이) > gyro5

본문 바로가기

gyr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problem)(B유형-문제와 풀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19:13

본문




Download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doc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Download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doc( 46 )


설명

- 고객 세분화가 필요한 이유와 effect적인 고객세분화의 3가지 역할을 제시할 것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problem)(B유형-문제와 풀이)

다. 본 문제는 2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본 자료(資料)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problem)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정리(整理) 한 자료(資料)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 고객 세분화
< 리포트 주제 >
② 고객가치 측정(measurement)모델에 의한 세분화
-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과 문제가되는점 을 說明(설명) 할 것

순서
- 아래 4가지 방법의 개념과 세분화 방법을 說明(설명) 할 것

<답안 작성> ---<내용 생략>





[작성시 유의사항]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 표면적 데이터 세분화, 고객가치 측정모델 세분화, 내부 분석 니즈 세분화
④ 내부 분석 니즈에 의한 세분화

기존 고객 세분화와 그 문제가되는점 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그리고 고객가치평가를 전술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고객세분화의 필요성(必要性)과 說明(설명) 하고 이를 수행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① 표면적 데이터에 의한 세분화
-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과 문제가되는점 을 說明(설명) 할 것
[목 차]

레포트 > 기타


1. 기존 고객 세분화의 문제가되는점




list_blank_.png,

-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과 이유를 제시할 것
③ 고객 니즈(Needs)에 의한 세분화



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