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problem)(B유형-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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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8 1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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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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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고객 세분화가 필요한 이유와 effect적인 고객세분화의 3가지 역할을 제시할 것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실전편)-과제(problem)(B유형-문제와 풀이)
다. 본 문제는 2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본 자료(資料)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problem)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정리(整理) 한 자료(資料)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 고객 세분화
< 리포트 주제 >
② 고객가치 측정(measurement)모델에 의한 세분화
-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과 문제가되는점 을 說明(설명) 할 것
순서
- 아래 4가지 방법의 개념과 세분화 방법을 說明(설명) 할 것
<답안 작성> ---<내용 생략>
[작성시 유의사항]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전통적인 고객 세분화 방식,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 표면적 데이터 세분화, 고객가치 측정모델 세분화, 내부 분석 니즈 세분화
④ 내부 분석 니즈에 의한 세분화
기존 고객 세분화와 그 문제가되는점 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그리고 고객가치평가를 전술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고객세분화의 필요성(必要性)과 說明(설명) 하고 이를 수행하는 4가지 방법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① 표면적 데이터에 의한 세분화
- 매출액 기준의 세분화 방식과 문제가되는점 을 說明(설명) 할 것
[목 차]
레포트 > 기타
1. 기존 고객 세분화의 문제가되는점

-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과 이유를 제시할 것
③ 고객 니즈(Needs)에 의한 세분화
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이라는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 B유형에 대해 문제풀이를 꼼꼼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