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MK택시의 전술적 우위 확보 배경.. > gyro5 | gyro.kr report

MK택시의 전술적 우위 확보 배경.. > gyro5

본문 바로가기

gyr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K택시의 전술적 우위 확보 배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4:24

본문




Download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doc





이 사건이 Japan의 사회를 놀라게 하였으며 MK택시회사의 이미지를 높여주게 되었다.
교토에서 요금 파괴와 깍듯한 고객서비스로 세인의 인기를 끌었던 MK택시는도쿄 에서도 「1할 전략(strategy)」을 구사 (기본요금 6백50엔인 중형택시 를 6백엔으로 낮출 계획)올 연말까지 우선 1백50대를 투입한 뒤 앞으로 5년간 5천대의 「할인택시」를 동경 전역에 풀어 놓는다는 전략(strategy)이다.




MK택시,전략적,우위,확보,배경,법학행정,레포트


(1)MK택시가 전략(strategy)적 우위를 확보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

첫째,우선 MK택시는 다른 회사에
비해서 요금을 저렴하게 책정하고있다


Japan의 택시회사에서는 의례적으로 2년에 한 번씩 택시 요금을 인상하고 있었다. 하는 수 없이 법적으로 택시요금 인하에 관한 소송을 제기하여 Japan 법원에서 이기게 되었다.
택시회사 사장들이 요금 인상에 관한 회의를 할 때, 유사장은 요금을 내릴 것을 건의하여 웃음을 자아내게 하였으며, 투표에 들어가서도 전국의 택시 회사 사장 60명중 반대한 사람은 유사장 뿐이었다. 특히 단골손님의 무선 호출이 70%이상인 반면 타사는 50%도 안된다 무선호출 손님은 먼곳까지 가는 경우가 많아 수입이 늘 것은 당연한 이치.기업단위의…(drop)




MK택시의 전술적 우위 확보 배경..


설명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법학행정레포트 , MK택시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


순서


Download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doc( 56 )


레포트/법학행정

MK택시의 전술적 우위 확보 배경..


다.
그래서 국가에 건의를 했지만 국가에서도 택시회사 사장들의 편에 서게 되었다.

하지만 이렇게 요금을 낮게 책정하면 수익이 있을까

MK택시 요금은 다른 회사 택시보다 10% 싸지만, 이때문에 총주행거리 중 승객이 탑승한 상태의 주행거리 비중인 실차율은 크게 높아져 운전자들이 근무시간을 늘리지 않고도 업계 최고수준의 급료를 받고 있따이 회사는 운전자 각자가 손익계산서를 만들어 비용관리를 하도록 하는 임금체계를 채택하고 있따 요금을 10% 인하한 뒤 열흘간 실차거리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6%가 증가했고 운송수입은 12.8% 늘어났다고 한다
MK는 택시 한 대당 하루 mean(평균)매출이 5만엔대 후반으로 5만엔 안팎인 타사보다 훨씬 높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